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꿀팁

서울 야간택시요금을 반으로~반반택시 직접체험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6. 1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반반택시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반반택시라는게 생소하실텐데

 

저도 카카오택시가 너무 비싸다보니 다른 택시도 이용해보려고 찾아보다가 발견된 어플이에요!

 

 

 

 

어플은 요렇게 다운이 가능하답니다!

 

사용지역은 일반택시는 모두가능하나 반반택시 서비스는 서울권안에서만 사용이가능합니다!

 

반반택시 사용법

처음에는 도대체 어떻게 반가격으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거지?라고 생각했는데

 

야간이용 동승 시스템이더라구요! 

 

저는 겁이많아서 몇년전 카풀 어플이 유행했을때도 잘 이용하지 않았던 터라 흠칫 했지만

 

이용 시스템을 보니 실명확인, 신원확인, 동승전용 보험은 물론이고 같은성별매칭 과 좌석 분리지정 을 해주는 점이 아주 안심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심야택시이다 보니 다른 성별이신분들은 너무 겁나더라구요 ㅠㅠ 

 

 

어플 시작화면

 

 

 

택시를 일단 잡음면 동승자를 매치해줍니다.

 

동승자가 당장 타지않더라도 다른분을 태우는길에 제가 가는 목적지가 있으면 그것도 동승택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반반택시를 이용하면서 한번도 다른분과 동승한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운이 좋았던것인지..,,,ㅎㅎ 아니면 이벤트 기간이였던 건지...(일반택시이지만 동승가격으로 해주는 이벤트도 간간히 있었습니다!)

 

반반택시 이용 후기 및 장단점

반반택시는 제가 작년부터 지금까지 쭉 이용해왔습니다!

 

일단 비용적 절감이 너무 컸기에 ㅜㅜ 가성비가 너무 훌륭했어요! 택시기사님도 저에게 좋다구 하시더라구요

 

 

 

 

 

 

 

 

 

 

 

짜잔 제가 같은 거리에서 이용한 반반택시 요금입니다!

 

맨처음이 일반 야간택시 이용요금이고 다음 두개가 장거리 반반택시 이용 요금이에요!

 

엄청나게 할인이 된거 보이시나요? 거의 만원 가까이...

 

사실 플랫폼 이용요금이 있기때문에 완벽한 반 가격은 아니지만 저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ㅠㅠ

 

 

 

 

그러나 약간 아쉬운 점은 기사님 분들 중에서도 어플을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꽤많으셨어요

 

어플에 기사님들이 등록은하셨는데 막상 내리려고하니, 결제를 다시해야한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ㅠㅠ

 

제가 찾아서 알려드리기도 했습니다. ㅠㅠ

 

두번째는 결제 시스템이 그렇게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ㅠ 먼저 초기의 기본요금을 결제를 한다음,

 

택시에서 내리게되면 플랫폼 이용요금3000원과 택시 금액이 추가로 결제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소후 재결제가 반복되는 번거로움이있어요!

 

저도 결제가 잘못되었을까봐 계속확인했답니다 ㅠ

 

 

결론

 

장점: 저렴한 이용료, 많은 이벤트들 (포인트추가 , 동승할인 이벤트 등등..)

 

단점: 결제의 번거로움 

 

 

이렇게 장단점이 있는 반반택시 이지만 저는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ㅎㅎ

 

저와같이 서울에 야간택시를 이용하실일이 많으신분들은 꼭 한번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