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꿀팁

티스토리 삭제글 복구 관련 고객센터 문의방법및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8. 11.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사실 저번주중에 제가 실수로 게시글 하나를 수정하려다 삭제해버렸습니다 ㅠㅠ

 

그 글이 하필 조회수가 가장 많이 나오는 게시글이였어서 멘붕이 빠졌었어요 하아...

 

다급하게 고객센터 번호를 찾아보는데 아무리 뒤져봐도 고객센터 번호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다음 고객센터에 들어가서 티스토리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다음 고객센터에도 글을 남겼는데, 

 

저는 너무나도 급했기때문에 바로 답변을 받고싶었어요 ㅠㅠ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니, 고객센터 번호대신에

 

카카오 고객센터 플러스친구로 상담업무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고객센터로 카카오톡 채팅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바로 연결이됩니다!

 

 

연결이 되면 바로 채팅으로 응대도 해주십니다!

 

 

결과는...*^^* 복구는 안되더라구요...

 

답장을 받자마자 억장이 무너지는 기분 ㅠㅠ

 

게시글 하나 날렸다고 되게 씁쓸하더라구요

 

채팅은 쉽고 빠르게 연결되고 친절하게 답변도해주십니다.

 

 

 

몇일뒤에 다음 문의글에 문의드린것도 답변이 메일로 왔습니다 ㅎㅎ

 

저처럼 정말 급한 업무는 카카오 고객센터 이용하시면 간편할것 같아요!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있으니, 시간 맞출필요도 없고 편리하네요

 

 

 

 

오늘의 교훈 : 게시글 수정은 잘보고 하자 삭제하면 복구가 불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