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꿀팁

누구나 할 수 있는 돈버는 부업!-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리뷰 사용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8. 17.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돈버는 꿀팁인 부업에대해 가지고왔어요!

바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있는 영수증리뷰입니다!

바로 소개해볼게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리뷰


지갑에 쌓여가는 영수증이 매번 한번에 버리고 귀찮아 하기만 했는데 이제는 돈이되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맛집을 찾는건 위험한일이 되어버렸는데, 영수증을 인증한 직접 먹어본 사람의 리뷰를 본다면 좀더 안심이 되겠죠~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먹은 영수증을 인증해 리뷰를하면 네이버에서 포인트를 준다고하니, 안 할 이유가 없는 저는 바로 실행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앱 처음화면이 있으면

아래의 홈버튼 초록색 동그라미를 클릭해줍니다



그다음 동그라미 위에 추가를 클릭하신후 마이플레이스를 찾아주세요!

그럼 메인 홈화면에 마이플레이스가 추가됩니다

저는 매번 영수증리뷰를 검색으로 찾기 귀찮아서 이렇게 해요 ㅎㅎ



자 마이플레이스를 클릭해보면 이런 화면이 떠요!

여기서 영수증리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영수증을 사진찍으면 이렇게 자동으로 어플내에서

읽어요! 영수증은 날짜와 장소만 나와있으면

어떤 영수증도 상관이 없더라구요

배달온 영수증도 저는 가능했습니다



자 이렇게 영수증을 읽어주면

자동으로 장소와 금액 , 어떤제품을 샀는지까지 다 나와요 신기하죠 ㅎㅎ

그거대로 리뷰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네이버 포인트가 50원 적립이돼요

영수증리뷰 초기에는 이벤트로 이것저것 포함되어서 천원 넘게도 뱓으시는분들이 많던데 이제는 정상화되어서 50원이네요 ㅠㅠ

영수증리뷰는 하루에 다섯번만 가능합니다!

작은 금액이더라도 모이면 꽤 쏠쏠하겠죠!

어처피 지갑안에있을 영수증 이렇게 리뷰남기고

포인트얻어가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어요! 너무 까먹어서 자주 이용을 못하는게 아쉽..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