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스시온도] 인기갑 은평구 응암동 가성비갑 오마카세 , 가격과 맛도 굿♥

by 야미스토리 2020. 6.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오마카세 맛집

 

"스시온도"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예약이 쉽지않은 곳이죠 ㅎㅎ ㅠㅠ

 

 

이번 겨울에 네이버 평점이 너무 높아서 궁금해하다가 가족모임겸 해서 다녀왔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696006795&query=%EC%8A%A4%EC%8B%9C%EC%98%A8%EB%8F%84

 

 

 

 

스시온도 : 네이버

N예약 리뷰 71 · ★4.92 · 일요일 휴무,주말 18:00 - 20:00, 금,토요일,주말 20:00 - 22:00, 금,토요일,평일 19:00 - 21:00, 화,수,목요일,매일 12:00 - 01:00, 런치1부,매일 13:30 - 14:30, 런치2부,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직접 예약만 받으신다고해서 저는 인스타로 연락드렸습니다~

 

 

 

 

 

저는 런치로 예약했구요 

 

 

가격은 무려 25000원!!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가성비가 별로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식당도착하니까 이렇게 테이블 세팅 되어있고 생선 손질을 하시면서 준비 중이셨어요!

 

테이블은 손님 열분? 정도 앉을수있는 아담한 식당이였습니다 ㅎㅎ

 

 

제가갔을땐 남자손님 세분 , 저희팀 두명 , 부부한쌍 이렇게 총7분이셨어요!

 

 

 

 

 

본격적인 식사 전에는 차왕무시를 줍니다!

 

허허.. 이가격에 에피타이저 퀄리티가 대박이에요 ㅠㅠ

 

부족하면 더 주시고 하셨어요!

 

 

 

 

셰프님이 본격 식사전 셰프님이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싫어하는 생선 대신에 다른걸로도 바꿔주시고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ㅎㅎ

 

제가 갔을땐 혼자서 운영하시고 계셨어요!

 

 

 

광어입니다 ㅎㅎ 생선 퀄리티 너무 좋아요 

 

비린맛없고 여기 와사비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연어도 굿~~

 

 

 

 

 

이건 청어였던것 같은데 위에있는 알? 저게 엄청 맛났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참치 ㅎㅎ

와사비 좋아한다고 하니 엄청 많이 주셨는데 하나도 안맵고 참치의 단맛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구운연어에요~~

 

음..이건 쏘쏘??

 

 

삼치인데  의외의 복병입니다.

 

 

생선을 쭉먹다가 이렇게 비빔밥도(참치+성게) 주십니다 ㅎㅎ

 

저희 할머니께서 너무 맛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겠다고 하시니,

 

저한테 계속 회도 주시고 성게도 많이 넣어 주셨어요!

 

넘나 친절하신것....

 

 

 

 

생선장과 계란김밥!

 

정말 기대안했는데 저 단새우 맛있더라구요ㅎㅎ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사진외에 된장국도 있고, 주도로, 도미 가있었어요~

 

너무맛있어서 먼저 먹어버렸...ㅎ

 

 

 

 

 

마지막은 이렇게 차를 내주시고 마무리 입니다~

 

 

식당분위기가 아담아고 소소해요.

 

조용해서 할머니와 다녀오기에는 딱좋았는데

 

친구들과 가기엔 약간 숨막히는 분위기일수도있습니다...ㅎㅎ

 

원테이블이다보니 사담을 나누기엔 눈치보이게되더라구요

 

셰프님이 중간중간에 말씀을 많이 하셔서 조금 나아졌습니다.

 

너무 친절하세요!

 

 

 

이 동네에서 이만한 가성비 오마카세집 없는것 같아요 

 

꼭 한번 다녀오시길 강추드립니다! 

 

끄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