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조양방직] 강화도카페 여행으로 꼭 가봐야 할 곳! 별점 다섯개!!

by 야미스토리 2020. 6. 17.
728x90

오늘은 제가 꼭 소개해 드리려했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맛집이라기 보단 힐링스팟이라는게 적절하겠네요 ㅎㅎ

 

강화도여행을 갔었을때 너무 인상깊었어서

 

무조건 다시 가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http://naver.me/F2cJ7758

조양방직 : 네이버

리뷰 3175 · 생방송투데이 2485회

store.naver.com

 

 

 

 

 

사실 밖에서 보곤 굉장히 레트로한 곳이구나...ㅎㅎ

 

70년대 감성이랄까요?

 

좀 많이 낡아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안에 들어가서 입이 떡벌어지게 놀랐습니다 ㅎㄷㄷ

 

 

 

 

입구또한 굉장히 길어요 ㅋㅋ 처음들어갔을땐 민속촌이나 드라마 세트장 오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광활한 곳을 지나면 카페가 있습니다 ㅎㅎ

 

 

 

 

카페에서 주문을 하자마자 입이 떡........

 

이렇게 크고 화려한 카페 처음봤습니다 ㅠㅠ

 

가는 곳마다 포토존이더라구요 

 

꼭가보세요 꼭꼭!!!

 

 

 

 

 

 

화려함 그자체 입니다 ...!!

 

영롱함과 거대함에 놀랐어요 곳곳에 포인트로 옛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소품들이 여럿 보이더라구요!

 

 

 

 

 

이런 옛날 포스터와 액자부터해서

 

 

 

 

화장실 가는 곳도 엄청 화려하더라구요 

 

처음엔 화장실 못찾았습니다 ㅋㅋ

 

 

 



 

독립열사분들의 사진도 많고 1910년대의 시대상을 많이 보여주는 소품이 이렇게 따로 모여져 있었어요!

 

 

 

 

 

여기가 정말 정말 넓은데 다른공간에는 어린시절 한번쯤 타본 놀이기구와 장난감들로 가득차있었어요!

 

 

 

 

여러명이서 마실수 있는 테이블까지~ 사실 너무 크고 넓어서

 

몇분이서 오시던 넉넉하게 앉아서 드실수 있을꺼에요 ㅎㅎ

 

 

 

 

음료와 케익의 퀄리티도 아주 좋습니다!

 

사실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었지만

 

오자마자

 

그럴만 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군요 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꼭 한번 가보면 좋아요 후회 안하십니다ㅠㅠ

 

 

 

 

이곳 인생샷!

 

사실 들어오시자마자 입구쪽에 포토존이있었는데

 

사람이 많이계셔서 저는 못찍었어요~

 

하지만 곳곳이 다 포토존이라 어디서 찍어도 만족스러우실꺼에요 ㅎㅎ

 

강화도 갈일이 있으신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