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코코로야] 직접가본 한남동 대창덮밥, 연어덮밥 맛집추천!

by 야미스토리 2020. 7. 12.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지난주에 블로그관리에 잠깐 소홀하여서 여지껏 다녀온 맛집을 폭풍 업뎃중인 야미입니다. ㅎㅎ ㅠㅠ

 

이번에도 지난주에 다녀온 맛집

 

코코로야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 한남동을 처음가봐서 어딜 가야할지 몰랐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755511350

 

코코로야 : 네이버

리뷰 98 · 일요일 13:00 - 21:00, 브레이크타임 X,평일 12:00 - 21:00, 쉬는시간 15:30~17:00,월요일 휴무,토요일 13:00 - 21:00, 브레이크타임 X

store.naver.com

 

위치는 위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주말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고 평일은 3시반부터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니 확인해주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렇게 아기자기 하게 되어있는 가게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가게가 크지 않아서 지나쳐갔었어요 ㅠㅠ

 

제가 도착했을때는 7시 저녁타임인데

 

자리가 있긴한데 3자리가 나지않아 삼십분정도..? 대기했습니다.

 

대기석은 따로 마련되지않고 가게도 좁아 밖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ㅠㅠ

 

 

 

내부도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있었어요 ㅎㅎ

 

이런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세명이서 가서

 

연어덮밥 2인, 고구마치즈 고로케, 대라덮밥 

 

이렇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12000원, 15000원, 4500원이네요

 

 

시중의 다른가게와는 가격이 크게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치킨 가라아게를 먹고싶었는데 이날은 매진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메뉴판에 친절하게 먹는방법까지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꽤나 유명한 맛집이지만 사장님과 직원 한분 정도만 계셨어요.

 

가게가 크지않아서 그런것 같긴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테이블 회전도가 그렇게 빠른편은아닙니다 ㅠㅠ

 

물 받기까지 시간이 살짝 오래 걸리거나, 테이블 닦는 것도 조금 기다렸어요 ㅜㅜ

 

답답하다기보단 조금더 개선하면 좋지않을까 하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날 너무 배가고파서 제대로된 음식사진을 대창덮밥 밖에 안찍었어요 ㅠㅠ

 

다른 음식들은 사진찍는것도 잊고 폭풍흡입......ㅎ

 

이래서 살이 찌나봅니다^^

 

 

대창덮밥은 저짭짤한 소스가 밥과 잘어우러져서 간이 쎄지 않을까 싶었는데 대창의 양이 적당해서

 

밥과 간이 딱 맞더라구요 와사비도 맛있고 ㅎㅎ

 

정말 좋았습니다!

 

계란노른자 톡터트려서 비벼먹으면... 꿀맛 ㅠㅠ

 

 

이렇게 폭풍흡입 중간 사진만 존재하네요...또륵

 

 

보시는 거와 같이 테이블 셋팅은 기본 장국과 메인메뉴, 연어를 위한 간장과 사이드 무말랭이, 샐러드 이렇게 나와요

 

구성은 잘어울리고 다 좋았어요

 

 

위에 있는 라탄? 저게 인테리어로는 아주 이뻤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전에 손님가고 저희가 그 테이블에 앉았는데 이물질?

 

같은게 조금 껴있어 띠용했습니다.. ㅠ

 

물론 직원분께서 테이블을 한번 닦긴 하셨어요! (아무래도 잘 끼는 소재다 보니 ㅠ)

 

테이블에 물티슈를 같이 셋팅하는 것도 좋을 것같았아요 ㅎㅎ

 

 

음식맛은 모두 좋았습니다.

 

연어덮밥에서 연어의 양도 많고 밥의 양도 그에 맞게 적절했어요.

 

저희가 배가 고플까봐 고로케를 시킨건데,

 

안시켜도 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메인음식만으로도 양이 충분했습니다 ㅎㅎ

 

고로케를 사진을 못찍어 너무 아쉬운데

 

고로케안에 치즈가 정말 많았어요.... 제취저 ㅠㅠ

 

고구마무스랑 치즈가 정말 충분히 많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맞게 음식 맛도 아기자기하고 소박해보이지만

 

맛은 풍부하고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집이나 직장이 근처라면 한번쯤 가보면 

 

 

가성비좋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