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폴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 추천해드리는 서울 루프탑 폴바셋!

by 야미스토리 2020. 7. 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현대인에게는 아주 익숙한 브랜드인

 

폴바셋 커피에서 루프탑이 있는 지점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ㅎㅎ

 

최근 몇년사이에 루프탑 카페들이 엄청 생겨나고있는데

 

그에 맞춰 프랜차이즈점인 폴바셋에서도 

 

루프탑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7769824&query=폴바셋%20한남%20커피스테이션점

 

폴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 : 네이버

리뷰 143 · 폴바셋 첫주문하면 3천원, 가게별 2번/5번/10번째 주문시 총 6천원 추가적립!

store.naver.com

 

위치는 이곳 입니다!

 

주말은 8시부터 11시까지

 

평일은 8시부터 10시까지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끔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저렇게 큰 폴바셋이 있어?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찾아가니 더 크네요...ㅎㅎ

 

건물 전체가 폴바셋입니다!

 

옥상에 저렇게 루프탑이 살짝 보이네요.

 

 

1층에서는 주문만할수있고

 

바로 올라가서 먹을 수있습니다.

 

참 놀라운게 엘레베이터로 이동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카페에서 엘레베이터 처음타봤어요 ㅎㅋ

 

 

음료는 역시나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커피를 마셔줘야합니다.

 

폴바셋에오면 아이스크림종류의 음료를 꼭 먹는것 같아요 그만큼 넘 맛있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네요.

 

 

 

 

 

짜잔 이렇게 옥상으로 올라가게되면 이쁜 루프탑이 셋팅되어있습니다!!

 

아 올라오실때 4층까지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오신다음에 옆에있는 계단으로 올라오셔야 옥상이 있어요.

 

저희도 약간 헤맸습니다 ㅎㅎ

 

 

옥상이고 고층건물이라

 

야경바라보면서 음료먹기 딱좋더라구요 ㅠㅠ

 

특히 저희는 저기 폴바셋 LED 앞 자리에 앉아서 음료를 마셨는데

 

포토존과 야경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서 

 

한시간 가량 기분좋게 있었네요 ㅎㅎ

 

 

포토존 같지 않나요 ㅎㅎ( 친구야 미안...)

 

딱 이자리에 앉아 있으면 앞에 차들과

 

강남 도로가 다 보여서 마음이 딱 편안해지더라구요 ㅎㅎ

 

혹시 한남오거리 근처에

 

오실일이 있다면

 

폴바셋 오실때 루프탑도 꼭 한번 들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