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Cafe Darc (카페 다르크)] 응암동 불광천 느낌있는 카페💛

by 야미스토리 2020. 7. 17.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ㅎㅎ

오늘은 은평구 응암동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왔어요!

계속 가야지하고 못가봤던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에서 12시 까지에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첨부해놓았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24035310/home?entry=ple

 

카페 다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1 · ★4.45 · 불광천에 새로생긴 카페

m.place.naver.com

 


불광천길을 따라서 운동할때 흰색 주택이 딱 눈에 띄였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입구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간판이 있네요 

선선할때는 이렇게 밖에 테라스를 이용할수도 있게 해놓았어요!


카페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은데 안에있는 소품이 굉장히 신경쓴티가 많이나요ㅎㅎ



이렇게 LP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LP를 틀어주시진 않았어요.

장에는 LP가 엄청 많은걸보고 신기해서 계속 구경했네요 





짜잔!

저희는 흑당밀크티, 크로와상,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음료 하나만 주문하려고했는데, 여기는 1인 1음료가 원칙이더라구요ㅠㅠ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흑당 밀크티 6500원, 바닐라 아이스크림 6000원, 크로아상 3500원 이렇게 됩니다.

맛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고 흑당밀크티는 살짝 아쉬웠습니다. ㅠㅠ

버블이 없는것과.. 밀크티의 맛이 약했어요 당도도 그렇고 밀크티 자체도 향만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건 개인 취향이니까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카페 나온뒤에 바로 앞에 이렇게 불광천이있어서 산책하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쉬는날 한번쯤 들려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