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올바른스시 강남점] 강남역 스시집 올바른스시 체험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강남역에서 약속이있어 서치를 열심히하다가

스시집을 발견하고 찾아가봤어요~


일요일이여서 휴무인곳이 워낙많아 겨우 찾아갔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77519480/review/visitor?reviewItem=0&theme=allTypes&isPhotoUsed=false&order=NaN

올바른스시 강남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76 · 매일 11:30 - 23:30, 브레이크타임 x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이곳은 연중무휴고 11시 반까지 운영하셔요~

저희는 신논현 4번 출구에서 걸어갔습니다!



4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바로 나와요~!



이렇게 홀에도 자리가있고 안쪽에도

주방앞에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쪽으로 안내를받아서 왔어요!



초밥메뉴는 이렇게있어요~

뒤쪽에는 다른 사이드메뉴도 많았는데 (모밀, 일식)

저희는 오직 초밥을 먹기위해 와서 초밥만 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초밥 한가지나 두가지만 나오는 식사가있더라구요~

항상 연어 광어를 감질맛나게 먹는게 아쉬웠어서

저는 연어광어 초밥 다른친구는 특선초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사이드는 이렇게 샐러드와 장국만 나와요~

장국은 조금 심심할정도로 담백합니다!

간이 안맞는건가? 싶을정도로 담백하긴해요 ㅎㅎ

샐러드는 아주 맛나요!

사이드가 다른메뉴에는 더 나오기도 하는 것 같은데

저희메뉴에는 딱 여기에 스시만 더 추가되어나왔어요!





기다린지 오분도 안되어서 스시가 나왔습니다 ㅎㅎ

정말 빨리 나와서 놀랬어요!



직원분이 불에 구워진 스시먼저 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스시는 이렇게 밥양이 적고 스시가 큰 초밥이였어요 ㅎㅎ

대체적으로는 맛있었어요!

하지만 광어가 ㅠㅠㅠㅠ

광어를 딱 먹는순간 물비린맛?이런 비린향이나서

광어는 많이 남겼습니다 ㅠㅠ

특히 광어 지느러미초밥은 먹기 힘들정도..😭

광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아쉬운부분이였어요 ㅠㅠ

다른 생선들은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강남역 스시집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