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서울 신라호텔]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망고빙수 시식후기 (+가는방법, 예약, 가격, 영업시간, 위치)

by 야미스토리 2020. 7. 22.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금빙수로 유명한 신라호텔 망고빙수를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로 가시면 드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남겨놓았어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21033873/home?entry=plt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 · ★4.3 · 2014테이스티로드 37회

m.place.naver.com

 
영업은 8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저희는 도보로 갔습니다! 동국대역 5번출구에서 쭉올라오시면 됩니다.

망고빙수를 먹으러가는길이 험난하네요^^


도보로이용하실때는 쭉올라 오셔서 이 가파른 계단을 오르면 바로 정문이 보여요~



ㅎㅎ 더 라이브러리를 따로 온건 처음인데

입구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저 장식물이 신라호텔입구 포토존이더라구요 ㅎㅎ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짜잔 여기보이시는 이곳이 라이브러리 입구에요.

원래는 굉장히 줄을 길게 서서 드신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평일 5-6시에 가서 그런지 바로 창가자리에서 먹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사람도 한적하고 좋았어요~

가끔 리뷰에서 음악소리가 너무 시끄럽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유를 살짝 알것같아요 ㅎㅎ 연주를 피아노 트리오로 하시는데 피아노가 그랜드인거에 비해 공간이 널널하지않아서 그런지 조금 많이 울리긴 하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계획한대로 망고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후에 주위를 둘러보니,

주변에 앉아계신분들도 모두 망고빙수를 드시고계셨어요 ㅎㅎ

가격이 아주~ 금빙수에 걸맞는 가격이네요 ㅠㅠ

망고빙수가 59000원이라니....

작년에는 분명 4만원 초반대였는데 일년만에 무슨일이람 ㅠㅠ





저희는 치즈케이크도 시키려했는데 생크림케이크와 치즈케이크는 모두 솔드아웃이였어요 ㅠㅠ

딱그거 두개 먹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케이크는 패스했습니다

망고빙수 주문은 10시반 까지 받는다고 하고 예약은 불가하네요!

오직 평일에만 주문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빙수는 2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그거 보다는 빨리나왔어요!




짜잔 이렇게 빙수, 팥, 샤베트 구성이네요.




애플망고 이렇게 큰게 나오는거 처음봤어요...

돈값을 하는구나👍

위에는 우유얼음입니다. 플레이팅 굳~

망고당도도 너무 좋고 아래 속얼음에도 망고가 갈아져있어서 더 망고맛을 진하게 느낄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한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질좋고 맛좋은 빙수이긴해요 :)

2명이서 충분히 먹을만한 양입니다☺️



옆에 사이드로나온 망고 샤베트도 망고의 농축액이
엄청 많이 들어간 느낌?

생망고를 갈아넣은거처럼 신선했어요.

망고빙수가 호불호가 엄청 갈리긴하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구요

하지만 가격이 후덜덜한 빙수라 이거를 또먹으로

굳이 다시 방문을 한다..?는 잘모르겠네요 ㅠㅠ

저는 추억삼아 한번쯤 다녀오시는거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