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바비레드] 소문난 강남역 맛집 바비레드 직접먹어본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7. 12.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ㅎㅎ

 

오늘은 이미 충분이 유명하다고 소문난 바비레드를 리뷰해보려고합니다,

 

강남 근처에 지내면서 의외로 바비레드를 말만 들었지, 가보지 않았더라구요 ㅠ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미루다 결국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21607745

 

바비레드 강남본점 : 네이버

리뷰 5320 · 생방송오늘저녁 383회

store.naver.com

 

강남이 본점이네요!

 

매일 10시까지 영업을하시고 라스트오더는 9시 까지니 , 참고해주세요~!

 

 

저희가 갔을때는 코로나로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바비레드의 구조가 일층과 지하여서 

 

일층, 지하 두곳에 다 테이블석이 있고 주방과 계산은 지하에있습니다.

 

계산은 선불로 해주셔야해요!

 

메뉴판이 있었지만 흔들리게 찍었기에...

 

저희는 2인세트를 시켰어요 오렌지 에이드와 레드크림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이렇게로요!

 

다른 메뉴에는 스테이크도 있고 했지만 저희는 

 

간단하게 시키고 또 밥도있으니까...ㅎㅎ

 

 

메뉴를 골랐으면 이렇게 맵기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으로 시켰는데 더 맵게 시킬걸 그랬어요

 

이렇게 메뉴를 다 고르면

 

선불이기때문에 주문지를 들고 직접 찾아가서 제출하며 계산하면됩니다!

 

 

 

 

 

 

 

 

 

 

요렇게 지하로 가서 계산하면됩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못 찍었는데, 계산하는곳 옆에보면 밥과 김이 구비가 되어있어요!

 

밥과 김은 셀프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있어요!

 

바비레드는 말그대로 밥과 레드 파스타를 같이 먹을 수 있어

 

파스타를 다 먹고, 레드파스타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걸로 유명해졌죠 !

 

 

 

물....병을 왜찍었나 모르겠지만 기다리기 심심해서 찍었나봐요 ㅋㅋ

 

여기서 주문을 받으면 경찰분들이 들고다니시는  LED봉을 주시는데,

 

저는 그게 울리면 받으러 가는줄알았는데  그냥 음식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ㅋ

 

왜주셨는지는 의문이지만 그 봉 신기했어요! ㅎㅎ

 

 

짜잔 

 

기다리니 복이 왔습니다 

 

배가 고파서 사진도 예쁘게 못찍은건 함정 ㅠ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요 크림파스타가 메인 메뉴인데, 맛있었어요.

 

맛은 있는데 약간 분식집맛 이랄까...?

 

먹는데 계속 떡볶이 맛이 생각난 것 같아요

 

그래서 밥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하고,

 

안에 들어가는 양파랑 고기도 맛있는데 고기는 약간 질겼어요.

 

개인적으로는 보통맵기로 시켰는데 더 맵게 시킬걸 후회했습니다.

 

(전 매운걸 좋아해요 ㅎㅎ)

 

 

요 스테이크 샐러드는

 

에피타이저라기에는 해비하고 식사메뉴죠 ㅎㅎ

 

발사믹 드레싱같은 소스와 고기가 잘 어울려서 좋았던 것 같아요

 

파스타에 들어가는 고기랑 아마 같은 고기를 쓰신 것 같은데

 

다른 고기를 썼다면 더 다양하게 즐기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었답니다 ㅎㅜㅜ

 

사실 가격대를 맞추느라 그랬다기에는

 

4만원 코스이면 엄청나게 저렴한편은 아니여서요 ㅠㅠ

 

메뉴만 생각했을때는 밥도 무한이고 좋다! 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전체적인 맛과 퀄리티가 저는 양식집보다는 분식집느낌이 많이나서

 

조금은 아쉬웠던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일행은 일단 배가 너무 불렀기에 밥도 못 비벼먹고나왔습니다 ㅋㅋ

 

아마 여성두분이 가셔서 저렇게 세트로 먹으면

 

충분히 배부르실거에요 ㅎㅎ

 

 

강남역에 소문난 맛집이여서 한번 가볼만은 하지만,

 

저는 다시한번 찾을 맛집이라기엔 아쉬웠다는게 제 총평입니다 ㅎㅎ

 

다른분들도 후기가 있으시다면 같이 공유해주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