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파란만잔] 강남 분위기좋은 앤티크 베이커리카페 파란만잔 체험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다녀온 맛집이 참 많아서 폭풍업뎃이네요 ㅎㅎ

이번엔 강남역쪽에 너무 분위기가 좋아보이는 거대한 카페가 있어서 바로 다녀왔어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52973028/home?entry=ple

 

파란만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8 · ★4.41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파란만잔입니다 ㅎㅎ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해주세요~



입구부터 정글, 숲 분위기가 뿜뿜합니다 ㅎㅎ


파란만잔은 옆쪽에 이렇게 테라스도 있어요 ㅎㅎ


메뉴를 이렇게 벽에 부착해놓았더라구요!

베이커리메뉴는 직접들어가야 확인가능합니다~~



안에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깜짝놀랬어요!

앤티크한 소품이 엄청많은게 사장님이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주문대에 음료판도 너무 이쁘고~


케익과 베이커리류가 이렇게 많이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베이커리는 품절된것도 많았어요ㅠㅠ



베이커리 담는 그릇도 요렇게 앤티크한 소품이더라구요!

이런 접시 가격 상당한데...ㄷ ㄷ



아기자기한 소품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저희는 주문하고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길에도 이렇게 이쁜 소품들이 많아요~




올라가고나서 놀란거는 이층 좌석은 이렇게 앉는 공간이 아늑하게 마련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 감각이 남다르신거 같아요 ㅠㅠ

저는 우와~~하면서 구경했네요

데이트장로소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테라스쪽으로 이동했습니다



테라스도 너무 이뻐요 ㅎㅎ

테라스는 딱 포토스팟 하기 좋은 장소처럼 꾸며져있었습니다


저렇게 앉아있는 테이블들이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었어요~



짜잔 주문한 밀크쉐이크랑 베이커리가 나왔습니다~!

저는 저 더티쇼콜라 크라와상을 엄청 기대했는데

그거보다는 저 케이크가 훨씬맛났어요~~

크로아상은 조금 쓸정도로 코코아가 진한데, 케이크는 치즈가 짭잘하면서 겉표면은 달달하고 바삭해요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란만잔 가시는분들 저거 꼭 추천합니다!!















리뷰잘보셨나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던곳이요서

강남가시면 꼭 한번들려보실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https://coupa.ng/bVY1X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