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카페 비긴어게인 나띵베러] 나만알고싶은 강남 논현역 힙한 카페 추천및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카페 추천리뷰를 들고왔어요 ㅎㅎ

 

여기는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오지않는 곳 이더라구요

한번가보고 소개해드리면 좋을것 같아 들고왔습니다~




짜잔 바로 이곳 입니다~

주소는 반포동 734-26 이렇게 치면 도차하실 수 있어요!

이곳을 처음 방문하게된건 논현역을 일때문에 왔다갔다하다가

테라스를 저렇게 활짝 열고 가게를 오픈하시는게 너무 좋아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은 이렇게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네요!


안에서보면 이렇게 밖에서 마시는것 같은 분위기가 나옵니다 ㅎㅎ


계산대 옆쪽에 들어가면 베이커리존과

안에 자리가 더 있어요~

밖이 넘 어수선하다 싶으면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요 블라인드가 참 힙하네요☺️



좌석마다 이렇게 대리석으로된 테이블과 이쁜 의자가 있어요 ㅎㅎ

소품에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티가납니다



이렇게 테라스옆쪽은 턱을 의자처럼 앉을수 있게

깔개를 깔아주셨어요~

아 그리고 이곳은 제가갔을때 강아지가 안에서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동물출입이 가능한 카페같아요 ㅎㅎ

혹시 애완동물 출입을 원하시는분들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이집 추천 메뉴인 수박주스와

저는 블루밍오렌지티를 시켰어요~

음료는 갈린 얼음이 꽉채워서 나오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는데

가격은 살짝 비쌉니다...☺️

수박주스가 7천원정도에요~

그래도 근처에 이렇게 큰 테라스 카페가 있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밖에 공기마시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즐거운시간보냈네요 ㅎㅎ

애완동물 출입과 테라스카페를 찾으시는분들께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