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홍대 랑데자뷰] 아는사람들만 아는 제주도풍 힙한 감성카페💜 홍대 랑데자뷰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8. 3.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오늘은 직접 다녀온 홍대 랑데자뷰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홍대에 이런 카페가 있는줄 몰랐는데 너무 이쁘고 좋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21291657/home?entry=plt

랑데자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4.33 · 홍대 사진찍기 좋은 제주도풍 예쁜감성카페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홍대 7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제주도풍 카페답게 입구부터 자연미가 풍겨요 ㅎㅎ

바닥도 돌..?인지 장작인지 신기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감성이 물씬 풍겼네요

사장님이 인스타 감성을 너무 잘아시는 배우신분인것 같아요👍


저는 오후 4시정도에 갔는데

대기하시는분들이 계실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정말 요즘 핫한 인스타 감성카페가 맞나봐요ㅎㅎ



바닥 재질 너무 신기하죠..??



음료는 저 진열장에 있는것 처럼

수통에 나가요!



케이크도 있습니다



메뉴판은 요것 저희는 다수로 가서 이것 저것 시켰어요



ㅎㅎ 음료통 너무 기여워요



물론 얼음잔도 따로 주십니다




곳곳에 자연친화적인 소품들이있어요.

지하고 아담해서 동굴같은 느낌도 나네요

힙하다 힙해...




너무 이쁘죠~~



시간이 좀 지나 저녁시간 되니까 조명도 꺼주시더라구요 ㅎㅎ

저기앞에 보이는곳이 거울샷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이라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저희도 찍긴했습니다☺️



제가 처음왔을때는 여기에 대기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셨어요! 참고해주세요!

나갈때는 한산하네요~




아쉬우니까 마지막 가기전 한장 더..ㅎㅎ

근래에 가본까페중에 제일 힙하고

인스타감성 물씬풍기는 컨셉카페에요!

힙한카페찾으시는분들은 가보시는걸 꼭 추천드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