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신사가로수길 / 에뚜왈] 신사 가로수길 소문난 베이커리맛집 마들렌부터 피낭시에까지 먹어본 체험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8. 9.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로수길갔을때 종종들리는 제기준 최고의 베이커리 맛집 에뜨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어요!

이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서 포장만 가능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사람이 많아서 밖에까지 줄서서 먹는곳이에요(요즘에는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996334906/home?entry=plt

 

에뚜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6 · ★4.48 · 매일 12:30 - 21:00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반부터 21시까지입니다

가실때 참고해주세요~



짜잔 바로 여기에있는 이곳이 에뚜왈입니다!

작고 아담한가게여서 한눈에 들어오지 않을수도있으니,

잘보고 와주셔야해요!




흔들리게찍어서 너무 아쉬워서 ㅠㅠ 전체적인 가게 크기를 보여주는 사진이 하나뿐이라 ㅠㅠ

요렇게 가게는 크지않습니댜!



앞쪽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마들렌들이 쭉있어요!

저는 글리세 레몬 마들렌과 쇼콜라 마들렌 그리고 기본을 항상구매하는편이에요!

녹차도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녹차를 싫어하는 편이라..ㅎㅎ



이날은 기본 마들렌대신에 피낭시에를 시켰습니다!

총 쇼콜라 마들렌, 레몬 마들렌, 피낭시에 이렇게 세개를 시켰어요!

가격은 보이는거와같이 2000원 초반대입니다!



요렇게 카운터위에 그외에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도

보여요! 아직은 먹어본적은 없지만 다음엔 꼭 다먹을거에요..!!



이렇게 수제 아이스크림도 판매하시네요~~




주방은 저 뒤에있는것 같아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공간자체가 넓어보이지는 않아요



짜잔 이렇게 저희는 포장을해서 나왔습니다!

밖에서 먹을 수는없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어요




각각 이렇게 겹치지않도록 따로 포장해주십니다💚



레몬 마들렌이에요! 겉에 표멘에 시럽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다른 마들렌도 맛있지만 레몬 마들렌은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서 남자친구도 레몬 마들렌 먹으러 가자고 항상 말합니다 ㅎㅎ



쇼콜라마들렌입니다! 이 아이도 쇼콜라가 정말 진해요!

딱봐도 그런것 같지않나요?ㅎㅎ 한번먹으면 당충전 바로 되는 맛입니다!



마지막은 피낭시에에요!

기대없이 한번 시켜본아이인데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한입먹자마자 하나 더 살껄... 하면서 후회한 맛이에요!

저는 항상 마들렌만 사먹는데 다음에 가면 꼭 피낭시에 서너개는 사와야겠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로수길 가시는일 있으신분들은 디저트로 에뚜왈들르시면 만족하실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