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가로수길맛집 /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인생 맛집 나만 알고싶은 신사 가로수길 이자카야 추천및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8. 8.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이번주에는 신사 가로수길에있는 저만 알고싶은 숨은 맛집에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ㅎㅎ

이자카야집인데 안주 퀄리티가 장난이아닙니다 ㅠㅠ

한달에 한번씩은 꼭 오려고하는곳이에요!

그럼 바로 소개해볼게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31179940/home?entry=plt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4.49 · 개성진 야채꼬치구이들을 먹을수 있는 곳

m.place.naver.com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깝고

영업시간은 월-금 17시반부터 1시, 토요일 17시반부터 두시, 일요일 휴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짜잔 쿠이신보에 도착했습니다.

당일날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예약이 꽉 차있어서
직접와서 대기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17시반에 먼저 명단에 이름을 쓰고 기다렸어요!

다행스럽게도 앞팀이 취소를해서 바로 들어갔어요




가게분위기는 소박하고 캐주얼한 이자카야집이에요

오손도손 이야기하면서 술한잔 할수있는??

저는 이날은 정말 배가고파서 안주를 먹으러간거지만

담에는 꼭 술을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좌식인룸도 있습니다~



저희는 테이블 자리에 착석했어요

메뉴를 정하고 왔지만 일단 메뉴판을 봅니다 ㅎㅎ



이곳의 메인요리인 볏짚 타타키메뉴가 맨처음에읶어요!

저희는 연어랑 참치중에 고민하다 참치등살을 시켰습니다



후기보니까 야키오니기리 갸츠케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계란밥에 명란구이를 추가해서 먹을까하다가 이걸로 시켰습니다


숯불구이를 이번에는 못시켰는데 츠쿠네구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구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중에

이렇게 직접 볏짚에 구워주는걸 볼 수가있어요!

우와 하면서 구경했습니다 ...☺️

옆에보니까 다들 하이볼을 많이 시키시던데

저는 맛있는 안주를 먹으러 온거라 콜라시켰어요

다음에는 꼭 술한잔하러 와야겠어요




짜잔! 이렇게 주문한 타타키까 나왔습니다

보이나요 이영롱한 빛깔ㅠㅠ


겉은 숯불향이 잘베어있고 안은 촉촉한게 ㅠㅠ

사실 여기는 이거 먹으러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소금에 와시비,파채와같이 한입에 먹으면

정말 맛최강이에요ㅠㅠ

같이 온 남자친구와 먹으면서 감탄했네요

향이 적절히잘 베어있고 생선의 질도 너무 좋았어요


요 오니기리 갸츠케도 같이나왔어요!

이건 기대를 많이 안한요리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니기리가 누룽지처럼있어요

일단 이요리는 국물이 곰탕처럼 푹 고아져있어서

딱 먹는순간 속을데워주는 느낌??

육수에 정성을 많이드리신게 티가 많이나요

안주를 먹으면서 이렇게 식사처럼 맛있게 먹은적은

오랜만이였네요 ㅋㅋ



두명이서가서 저렇게랑 숯불구이만 먹어도 안주로는 충분하지만

저희는 식사를 하러갔기에... 배차는 가라아게도시켰어요!

치킨가라아게입니다 ㅎㅎ

요것도 바삭바삭하고 닭도 촉촉한게 퀄리티는 상당히 좋았어요.

다만 간이 약간 쎈편이여서 그건 살짝 아쉬웠네요ㅠㅠ

저희는 앞에 식사를 모두 먹고 배가 안차서 먹은거라 괜찮았는데 가라아게 부터 드실꺼면 뒤에음식의 맛을
제대로 못느낄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참고해주세요~~

다른 못먹은메뉴들도 더 시켜먹으려다 배가 너무 차서

못먹고나왔어요 ㅠㅠ


간만에 정말 만족하면서 식사한것 같아요!

신사 가로수길에서 술집, 혹은 밥집 찾으시는분들은

한번들르면 충분히 만족하는 식사 가능할꺼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