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고베규카츠 강남점] 강남역 믿고 먹는 규카츠맛집 직접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남역 고베 규카츠입니다~


학생때 먹고 정말 오랜만에 먹는 규카츠라 너무 설레어 하면서 갔어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254171411/home?entry=ple

고베규카츠 서울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 · ★4.11 · 매일 11:30 - 22:00

m.place.naver.com


자세한위치는 위에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반부터 10시까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Cgv쪽 먹자 위로 쭉~ 올라오시면 요건물이에요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하면 되더라구요~~

선불입니다!



옆에 메뉴판보고 저희는 오직 고기만이 먹고싶었기때문에 소자 규카츠정식 두개를 시켰어요 ㅎㅎ



자리앉고 주문서드리면 얼마안있다가

규카츠를 제외한 나머지 정식에서의 구성음식들이나와요~

맨 오른쪽 위에있는 소스가 마요네즈랑 와사비랑 섞여있는것 같았는데 아주 맛있어서 계속먹었어요!


기다림끝에 불판에 불켜주시고

고기가 나왔어요👏👏



생고기를 요렇게 불판위에 올려서 살짝구워줍니다!

색이 익힌거와같이 진해질때 딱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ㅠㅠ

규카츠 정말 간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 소스랑 와사비랑 같이먹어야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주신 치즈볼인데

요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나온 꿀이랑 같이먹으니까

치즈짭잘한거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여기서 디저트 시키실분들은 이거 시키시면 만족스럽게 드실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저는 완전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강남에서 규카츠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방문하시면

너무 좋으실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