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푸라닭-블랙알리오] 인생치킨 내돈내산 메뉴추천!

by 야미스토리 2020. 6. 12.
728x90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요즘들어 치느님에게 소홀한 것 같아서 치킨을 찾아보던 중에 눈에 띄는 브랜드가 있어서 한번 시켜보았어요.

 

 

푸라닭치킨입니다!

 

 

저는 반포점에서 시켰습니다!

 

 

사실은  많이 들어본적은 없고 이렇게 명품 포장지로 배달해주는 치킨이있다는 것만 들어봤었어요.ㅎㅎ

 

 

 

 

명품치킨이라는 마케팅답게 포장지가 넘나 고급스럽네요!

 

 

 

더스트백이라니....명품처럼 받을때 설렘이 더욱더 업된달까......후훗

 

 

 

안에는 치킨이 고급박스로 또 한번 포장이되어있네요 ㅋㅋ 

 

저는 유튜브에서 핫하게 추천하는

 

순살 블랙알리오 치킨에다가 고추마요소스를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음료는 기본으로 작은캔을 주셨어요! 

 

고추마요소스는 다들 하나 더 추가하는게 진리라고 하셔서 추가했습니다 ㅋㅋ

 

가격은 18400원입니다!

 

프라닭이 처음에는 명품마켓팅으로 가격이 높은 편이였는데 최근에는 치킨브랜드에서 여기저기 가격을 올리는 탓에

 

평균의 가격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안했습니다

 

특이하게 무는 노란무입니다 

 

이유가 무엇인 것 일까...

 

 

치킨박스를 여니까 이런설명들이 있네요

 

보통은 박스 밖에있는데  푸라닭은 밖에 포장을 이쁘게 가방모양으로 해서그런지

 

이렇게 속지에 설명이 있더라구요!

 

 

 

 

짜라란!

 

 

 

처음치키열고 오~~~ 했습니다

 

생각보다 구성이 넘 좋아서요!

 

순살치킨과 마늘 후레이크, 감자 이렇게 있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제 인생치킨 등극했습니다!!!

 

일단 양념도 양념이지만 닭의 질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닭자체의 퀄리티가 높다고 느껴본 브랜드는 얼마없었는데 정말 닭이 보들보들하고 씹는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양념도 물론 너무 맛났구요! 느끼한맛을 마늘 후레이크가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조합도 너무 좋았습니다!

 

 

고추마요 양념에 찍어서 한번 더 먹어봤는데요!

 

다들 고추마요 소스를 그렇게 추천해주셨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조합갑....

 

먹자마자 감탄사 남발했어요!

 

꼭 고추마요소스가 없어도 맛있지만 찍어먹으면 두배가 되는 맛이랄까....

 

고추바사삭에 마블링 소스찍어먹는 조합?ㅎㅎ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앞으로 정말 자주 시켜먹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메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