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1일 1잔] 구파발역 은평구 한옥카페 -인정하는 뷰맛집!

by 야미스토리 2020. 6. 6.
728x90

이번엔 은평한옥마을 안에있는 1일 1잔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ㅎㅎ

 

저번에 다녀왔는데 뷰가 너무 제 취향이라 포스팅을 꼭 하고 싶었습니다.☞☜

 

 

1층부터 5층까지 카페이고요

4층은 1인1상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10 : 00 ~ 21 : 30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출처] 은평한옥마을 카페 1일1잔 좋네요|작성자 헤어디자이너고니

 

 

한건물에서 식당과 카페를 같이 하고있었어요!

 

식사 후에 들려도 괜찮은 곳 같아요

 

 

 

 

 

 

 

 

 

제일 핫플레이스는 5층이더라구요! 그 위이에서 찍는 뷰가 예술이였습니다 ㅎㅎ

 

 

 

 

 

 

 

 

 

 

 

5층옆 밖에는 이렇게 별채가 따로있었구요, 은근 안에 사람이 많았어요! 테라스를 지나면 위에 옥상이 있는데 그 위에서도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뷰가 참 좋죠?♥

 

 

 

 

 

 

 

 

 

카페에서 북한산 바라보다가 음료마시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한번 다녀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