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문교 48 소프트오일파스텔] 요즘 대세인 집순이 힐링 취미 아이템 오일파스텔 내돈내산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10. 28.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최근에 인스타나 유튜브에

 

그림그리는 영상을 올리시는분들이 부쩍 많아졌어요!

 

한동안 저도 멍때리면서 보다가

 

저거 한번 해봐야겠다 하고 구매한 오일파스텔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상품은 문교 48색 오일파스텔로 구매했어요!

 

https://coupa.ng/bLHcoM

 

문교 전문가용 소프트 오일파스텔 전문가용 MOPV-48

COUPANG

www.coupang.com

 

가격은 만원 중반대에요~ 괜찮은 가격이죠 ㅎㅎ

 

 

 

 

 

스케치북도 같이 구매했는데 너무 큰사이즈를 구매해버려서 잘라서 쓰는중입니다 ㅠ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48색을 제일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문교 48색 오일 파스텔로 구매했습니다

 

 

저처럼 취미로 사용하시는분들은 48색이면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할수있을거에요

 

저도 써보면서도 아직 사용하지않은 파스텔도 있기도 합니다 ㅎㅎ

 

 

 

자세한 색상의 이름들은 뒷면에 이렇게 정리해서 써져있네요

 

 

 

짜잔 내부입니다 ㅎㅎ

 

몇번 사용했더니 상태가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ㅠㅠ

 

이정도면 초보분들은 원하는색상은 충분히 있을거에요 

 

쓰다보면 색상들을 섞어서 쓰기도 해서 나름 괜찮습니다 

 

 

 

크레파스와 파스텔의 중간이랄까~?

 

오일이 섞여있어서 부드럽게 그려지는게 음악틀어놓고 그리다보면

 

차분해지고 집에서 힐링하기 딱입니다 :)

 

 

ㅎㅎ 오일파스텔로 그린 그림이에요!

 

제가 한건 아니고 남자친구가 그린건데

 

처음 써봤는데도 쓱쓱 잘그리더라구요!

 

 

이것도 남자친구 그림 ^^

 

저는 영 어려운데 이렇게 그리는거보면 신기했네요 ㅎㅎ

 

같은시간...다른 결과물...^^

 

저도 오일파스텔 강의 영상도 찾아보고 몇번더 해봐야겠어요...!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집중해서 하게됩니다 

 

집에서 힐링하시고 싶은분들께는 딱이에요

 

 

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