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강남 삼성/ 필라테스 커넥티브] 필라테스 운동초보부터 전문코스까지 할 수 있는 삼성동필라테스 필라테스커넥티브 체험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8. 20.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필라테스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운동을 한 경험은 보통 태권도, 헬스, 수영...등

 

어려서는 유연성이 항상 마이너스고...

 

태어나고 자라서 유연성이 필요한 운동을 한번도 안해본저라 정말 걱정했어요...ㅜㅜ

 

하지만 저는 관절에 염증이있는 증상을 가지고 있어서 운동이 꼭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ㅠㅠ

 

좋은기회로 필라테스를 할일이 생겨 언능 다녀와 보았어요!

 

 

map.naver.com/v5/entry/place/1511738932?c=14141519.0567551,4511141.4260775,13,0,0,0,dh

네이버 지도

필라테스커넥티브

map.nave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78 2층

지번삼성동 119 2층

 

 

자세한 위치는 위에 링크에도 첨부했습니다 :)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21시입니다!

 

 

 

 

 

 

이렇게 바로 삼성중앙역 역앞에 있어요~!

 

차없는 뚜벅이인 저에게는 안성맞춤!

 

 

 

 

 

2층이고 바로앞 입구인데도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너무 이쁘죠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손소독후 신발장앞에 열부터 재고, 방명록적고 들어갑니다~!

 

안전은 중요하니까요

 

 

 

 

들어오시게되면 손소독하시고 인포에서 접수하시면됩니다~ 인포도 네이비랑 화이트로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ㅎㅎ

 

 

 

 

 

상담받는곳 테이블도 이렇게 대리석 테이블이더라구요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보기가 너무 좋아요~

 

모던한분위기라 들어가자마자 편안해지는 기분입니다 ㅎㅎ

 

 

 

 

 

 

소지품가지러 가는길에 운동하는곳이 이렇게 보이네요!

 

처음보는 기구들도 엄청많고 다양해요

 

무엇보다도 기구들이 깔끔하고 관리를 잘해주신게 눈에 보여서 좋았습니다!

 

운동하고싶은 욕구가 뿜뿜 차올랐어요!!

 

 

 

 

소지품은 이렇게 자물쇠로된 개인사물함이 구비가되어있어서 여기다가 넣어주시면됩니다!

 

도난걱정도 없고 좋네요!

 

 

 

 

 

 

 

 

 

피팅룸과 샤워실도 깔끔하게 구비가되어있습니다!

 

옷 따로 챙겨오시는분들에게는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거울도있어서 운동하기전에 정돈한번 해주고 갑니다!

 

 

 

운동하기전까지 시간이 잠깐있어서 기구들을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이렇게 기구들 오른쪽에는 손씻는 곳도 있답니다 ㅎㅎ

 

 

 

 

 

이 기구를 쓰고싶었는데 저는 필라테스 아예초보여서 아직은 무리 ㅠㅠ 천천히 하는게 좋아요 전....^^

 

담에 갈때는 기구 하나 꼭 해봐야겠어요!

 

 

 

 

기구들이 어쩜이렇게 인테리어 가구마냥 이쁘게생긴지 모르겠어요 ㅎㅎ

 

운동하기전에 둘러보니 사진에는 안담겼지만 많이들 운동하러 오시더라구요!

 

삼성중앙역필라테스 클래식필라테스

 

필라테스커넥티브는

 

 

로마나 필라테스 전문과정도 배우실수 있다고 하네요!

 

정통필라테스를 알려드리는곳이라 그런지 주변곳곳에 전문적으로 배우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제가 잘할수 있을까 걱정을 한껏 하고있었는데 강사님이 친절하게 다가와주셨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곳 캐딜락에서 메인운동을 한다고 하셨어요!

 

필라테스 알못인 제가 잔뜩 걱정하고있으니까 걱정하지말라고 해주시면서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클래식 필라테스는 코어힘과 발뒷꿈치를 붙이는 동작을 많이 요구하더라구요!

 

제가 배에 힘이 안들어가니까 직접 자세도 잡아주시고 자세도 계속해서 교정해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

 

발을 신경 쓰면 배에 힘을 못주고 배에 힘을 주면 발을 신경못쓰는 저주 받은 몸임에도

 

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면서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ㅎㅎ

 

그렇게 해주시니까 끝까지 하게되긴 하더라구요 

 

제가 첫수업임에도 30분을 늦게 가서 수업을 30분 밖에 못했는데도

 

정말 땀이 콸콸 났습니다.

 

필라테스가 재활운동에서 나왔고 속근육 운동이라해서 저는 땀흘리고 이러진 않겠구나 했는데

 

해보면 정말 운동효과 엄청납니다!

 

관절에 무리하게 손상이안되면서도 운동효과는 정말 제가 해본운동중에서 최고인것같아요 후ㅜ

 

 

 

 

 

이자세 보기보다 힘들었어요 ㅠㅠ

 

선생님의 도움으로 간신히 몇초 버티긴했는데 자세 몇번하니까

 

다음날 근육통 엄청 오겠구나 했습니다 ㅎㅎ

 

그만큼 운동효과는 좋다는 뜻이니까요~

 

선생님께서 계속 몸상태 체크해주시고 쉼없이 다른자세들 알려주셔서

 

30분 알차게 땀뻘뻘 흘리면서 채웠습니다!

 

원래는 한시간이니까 한시간하면 하루 운동량 꽉 채울 것 같네요!

 

저같은 초보분들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동했습니다 ㅠㅠ

 

 

초보분들도 너무 잘 알려주시지만

 

필라테스 커넥티브는 로마나 필라테스를 중점으로 다루는 전문적인곳이더라구요

 

로마나 지도자과정까지 포함하고 있으니 전문과정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르치면서 선생님께서 동작 이름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다음수업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