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집순이 힐링 아이템 인센스스틱 추천및 인센스스틱 사용방법, 사용후기!❤️[샌달우드 , 나그참파 , 화이트세이지]

by 야미스토리 2020. 7. 27.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코로나로 집순이가 되어버린 요즘 제가 제일 힐링받고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센스스틱 인데요~

 

기분전환에는 향만큼 강력한게 없더라구요

 

좀 우울해지거나 집중이필요할땐 바로 한번씩 켭니다.

 

그럼 어느정도 힐링도되고, 여행간 것 같은 느낌도 나고

 

집중하거나 휴식때 켜면 마음이 진정되고 좋더라구요~!

 

 

 

 

 


 


저는 이번엔 나그참파, 화이트 세이지, 샌달우드 이렇게 세가지를 구매해보았습니다!

 

 

 

 

 

https://coupa.ng/bLep2A

 

사티아 나그참파 백단향 B세트 40g x 3개

COUPANG

www.coupang.com

 

 

 

 


 


나그참파는 워낙 유명한 향이여서 구매해보았는데

 

아주좋더라구요 ㅎㅎ

 

인도의 요가할때 피우는 향 이랄까..?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화이트세이지는 비누향이 강한 향인데 약간 비릿한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향이였어요!

 

이중에 제 최애는 샌달우드였습니다! 샌달우드가 제일 향도 강하지않고 힐링하기에 적합하더라구요!

 

나그참파는 존재감이 굉장히 세달까.... 너무 향초같은 냄새가 많이 난다면 샌달우드는 가볍고 라이트한 나무향입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탄향이 너무 많이나는게 아닌가 적응이 안되었지만 계속 사용하다보니,

 

너무 중독됩니다....ㅎㅎ

 

 

 

 

 



https://coupa.ng/bLep5u


 

https://coupa.ng/bLep3h

 

케이트가든 원목 인센스 홀더

COUPANG

www.coupang.com

 

 

 

 




 


인센스스틱 홀더는 이렇게 폐쇠형으로 사용했어요!

 

무엇을 사용하시던 상관없지만 저는 유해물질이 아무래도 덜 나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사용했습니다!

 

 

 

 

 


 


 

안에는 콘으로 되어있는 향초를 위해 이렇게 동그란 홈도 있어요~

 

 

 

 

 


 


박스의 양쪽 안 사이드에 홈이있어서 스틱을 거기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게 처음에는 고정이 잘 안되는 듯 하지만

 

몇번하다보면 적응이 되더라구요

 

 

 

 

 



 

요렇게 불을 피워주면 끝~ 입니다

 

사용하실때는 환기를 꼭!!!!!시켜주셔야해요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스틱이 바닥에 닿지 않게 주의해주셔야하구요!

 



 

짜잔 불피우고 이렇게 10분에서15분 정도 있으면 사용이 끝나는 것 같아요

 

저는 환기를 자주해줘서 그런지 향이 길게 지속되지는 않더라구요 

 

환기를 같이 해주시면서 향을 피우신다면 

 

힌 30분정도 향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저는 이렇게 세개를 다쓰면 다른 인센스 스틱도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