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넷플릭스 추천] 집순이를 위한 넷플릭스 국내 드라마및 예능 추천💜 (사이코지만 괜찮아, 하트시그널, 슬기로운 의사생활, 동백꽃 필무렵)

by 야미스토리 2020. 7. 13.
728x90

안녕하세요 집콕 생활에 빠져있는 야미입니다 ㅎㅎ

 

요즘 집순이 만렙답게 아이패드와 한몸이 되고 있어요..

 

넷플릭스 없이는 못살아~

 

그래서

 

제가 최근 넷플릭스에서 정주행하고 챙겨보는것들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ㅎㅎ

 

정말 많이 보는데 일단 국내 컨텐츠 부터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1.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중)

 

 

첫번째로는 김수현, 서예지님 주연 "사이코지만 괜찮아" 입니다.

 

이거 꼭!!!보세요. 요즘 방영하는 드라마중에 제일 재밌다고 자부합니다!

 

김수현님 제대후 첫 복귀작인데 역시 작품을 정말 잘고르신것 같아요. 일단 너무 재밌고 연기도 찰떡이세요 ㅠㅠ

 

전체적인 줄거리는 평범하지않은 인격의 소유자인 동화작가 여자주인공과

 

정신적 장애가 있는 형을 위해 항상 희생해온 정신병동 보호사 남자주인공이 만나

 

평범하지않은 판타지스러운 로맨스? 라고 보시면됩니다...ㅎㅎ

 

첫회부터 쭉봤는데 처음에는 cg도많고 판타지인가..? 했지만 그건 아니에요 

 

여주인공인 서예지님 미모에 넋놓고 보기도하고

 

여기에서 김수현님 형으로 오정세님이 나오시는데 연기가 감탄,,,그자체 중간중간에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우신 부분도 있고, 형제의 현실적인 사연을 보면 가끔 뭉클해지고 그래요 ㅠㅠ

 

요즘 볼만한 드라마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2. 하트시그널 시즌3 (최근 방영종료)

 

이번에는 유일한 예능입니다!

 

이것도 제가 본방사수하면서 엄청 챙겨봤던 프로그램이에요 ㅠㅠ

 

이번 하트시그널은 방영전부터 화제기도 하고 이리저리 안좋은 사건도 많이 생겼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영까지 참 인기가 많았죠 ㅎㅎ

 

요즘 이런 프로그램이 정말 많은데,

 

하트시그널만의 특유의 감성이랄까요 그건 다른 프로그램에서 벤치마킹해도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매번 bgm이나 출연진들이 입은 옷, 차, 집 등이 화제가 되기도 하죠 ㅎㅎ

 

시즌3 에서는 여자분들 외모가 너무 출중하셔서 넋 놓고 봤어요 ㅠ

 

줄거리를 설명하자니, 스포가 되는 것 같아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설렘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3. 슬기로운 의사생활 (최근 방영종료)

 

 

세번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응답하라 시리즈를 만드신 신원호pd님이 새로 제작한 드라마인데,

 

역시나 그래서 그런지 인물 하나, 하나가 현실적이고

 

입체적이라서 좋았어요.

 

기존 의학 드라마에서는  병원안에서의 정치, 사랑 과 선한인물과 악역기 딱 나눠진 내용이였다면, 

 

이 드라마는 모두 현실에 있을법한 인물이며 악역도 없고, 인물 한명의 스토리를 구체적으로 다뤄서 좋았습니다.

 

드라마가 시즌제로 구성이되어 2021년에는 시즌2도 방영 된다고 하니, 계속 기다려야 겠어요 ㅠㅠ

 

드라마 만큼이나 OST도 화제가 되었는데 조정석님이 부른 아로하는 아직도 차트에 있을 정도네요 ㅎㅎ

 

극중 밴드내에서 부른 곡 들도 중간에 추억에 젖기에도 딱 좋아요~!

 

 

4. 동백꽃 필 무렵 (2019년 11월 종영)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제가 소개해드린 드라마중에 제일 방영한 기간이 오래된 드라마에요.

 

공효진 강하늘님 주연 동백꽃 필 무렵입니다.

 

2019년 11월에 종영한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로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받을만큼 흥행과 예술성을 다 잡은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드라마가 참 소소하고 이뻐요 ㅎㅎ

 

보면 저절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시골마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중심으로 싱글맘 공효진님과 순박한 경찰 청년인 강하늘님의 이야기

 

인데, 보면서 눈물훔치는 일이 많았어요.

 

캐릭터 한명, 한명을 작가님과 감독님이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더라구요. 다 사연있는 캐릭터여서 마음이 아프기도, 공감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에 여자주인공인 동백이가 자기자신을 찾아 가는 과정이 제가 다 힘이 나는 드라마입니다.

 

겉보기에는 로맨스가 중심이지만, 저에게는 그외에 등장인물들이 한단계씩 역경을 극복해가는 과정이 크게 와닫았던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연기도 출중하시고 동백이를 해치려하는 범인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미 결말이 나왔지만 쓰진 않을게요ㅎㅎ)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보기 좋은 훈훈한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제가 보는 국내 넷플릭스 컨텐츠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집순이인 저는 보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앞으로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소개해드린 컨텐츠 모두 재미있으니까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볼 컨텐츠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보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