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시간제약 없는 단기알바 추천👍 [배민 커넥터] (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6.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한 단기 알바! 배민커넥터를 소개해드려요~ㅎㅎ

 

요즘 서울권에서는 돌아보면 파란 헬멧쓰고 다니시는분이 많이계시죠?

 

저도 처음엔 저게 뭘까 해서 알아보니 배민커넥터이더라구요!

 

가입방법은 

 

http://www.baeminriders.kr/connect.html?utm_campaign=202004&utm_medium=cpc&utm_source=google_search&utm_content=keyword_pc&utm_term=%EB%B0%B0%EB%AF%BC%EC%BB%A4%EB%84%A5%ED%84%B0

 

배민커넥트 모집

내가 원할 때, 달리고 싶은 만큼만! 함께해요 배민커넥트

www.baeminriders.kr

여기에 들어가셔서 지원서를 작성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문자로 어플을 다운받으실수 있는 링크가 뜨는데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어플을 깔면 준비끝~~

 

 

 

 

 

 

 

어플을 등록하시면 이런 화면이 처음나오구요!

 

여기에서 왼쪽 상단 메뉴에 운행스케줄신청을 하시고 운행시작 누르면됩니다!

 

 

 

 

 

종류는 도보, 킥보드 , 자전거 이렇게 있고 

 

저는 도보로 이용했습니다!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아침 운동겸해서 할까 생각했는데

 

배민커넥터 취지에 맞게 알바라기보단 운동하시면서 간간히 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

 

 

 

 

 

생각보다 힘듭니다 ㅠㅠ

 

 

 

 

제가 여자여서 그럴수도 있지만

 

거리도 1건에 1키로 이상 걸어야 하는 곳도 있어요ㅜㅜ

 

배달건수는 강남에서 했기때문에 많았어요!

 

프리미엄 (할증) 요금이 붙으면 1건에 6천원? 이렇게 받는 경우도있어요 

 

쏠쏠하죠 ㅎㅎ

 

 

 

짜잔!

 

이렇게 이번주 정산내역입니다!

 

여기에서 친구추천 코드를 입력했더니 만원 더 받았어요 ㅎㅎ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등록하신분과 친구분 두분다 만원씩 입금된다고 하네요~~( 꿀정보)

 

 

 

친구 추천 코드

 

 

 

 

 

bc43525

 

 

 

 

 

 

 

 

 

시간이 정해지시는게 힘드신분들은 굉장히 쏠쏠한 부업같아요~ 저는 하루 1시간반 정도 매일 도보로 이용합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