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No Brand 강남 터미널점] 가성비 갑 노 브랜드 방문후기!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 가는법,노브랜드 휴무일, 내돈내산 노브랜드 추천)

by 야미스토리 2020. 7. 1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오늘은 실시간으로 오전에 다녀온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 방문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노브랜드를 처음가봐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갔어요 ㅎㅎ

 

 

 

위치는 고속터미널안에 7번출구 가까이 있습니다.

 

사실 위치가 정확하게 안나와서 저는 엄청 헤매서 갔어요 ㅠㅠ

 

이글 보시고 찾아가시는 분들은 7번출구로 들어가신다음 엔터식스쪽으로 가셔서 간판보고가시면 금방보이니 헤매지 마세요ㅎㅎ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257849869?c=14137673.3187695,4509799.0007682,15,0,0,0,dh

 

네이버 지도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

map.naver.com

 

 

 

 

 

 

 

 

짜잔 이렇게 지하철역에서 안내판을 보고 찾아오면 보입니다!

 

매장이 상당히 컸어요!

 

정말 별의별게 다 있더라구요.

 

 

 

 

 

 

과자매장이라고 불릴정도로 노브랜드에는 과자가 정말 많았어요!

 

위에가격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저렴하죠??

 

노브랜드 추천템중에서 과자는 하나씩 꼭 껴있더라구요 ㅎㅎ

 

 

 

 

 

 

 

 

치즈볼도 3680원인거보니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비해서는 엄청 저렴한편 이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9000원 가까이 했던 것 같아요!

 

 

https://coupa.ng/bLepGj

 

노브랜드 체다치즈볼 370g

COUPANG

www.coupang.com

 

 

 

 

 

 

노브랜드하면 저 버터쿠키죠...ㅎㅎ 집에서 한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과 맛....!

 

저 한통에 2980원이면 정말 저렴한것 같아요!

 

 

 

 

 

 

 

짜잔!

 

이렇게 직진하면 채소, 과일, 해산물 , 고기류가 쭉 있는데

 

제가 봤을땐 사실 과일, 채소류는 종류는 다양했지만 저렴한 편은 아니였어요!

 

노브랜드가 사실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건데 채소값이나 과일값은 보통 마트에서 살 수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아 고기류는 상대적으로 저렴했습니다!

 

닭, 돼지, 소, 오리고기 등등 되게 다양했어요!

 

 

 

 

 

 

 

 

 

 

노브랜드가 좋은게 이렇게 패키지 상품이 되게 많더라구요.

 

조리하기 힘들고 복잡한 메뉴들을 합쳐서 놓은 상품이 많아서 좋았어요!

 

주변에 1인가구가 많은 지리적위치를 감안한 것 같기도하네요 ㅎㅎ

 

 

 

 

 

 

 

드디어 냉동코너로 갑니다!!

 

사실 노브랜드는 냉동코너 하나 바라보고 왔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ㅎㅎ

 

노브랜드 냉동식품들 가성비 좋은게 너무 많아요 ㅠㅠ

 

여기서 부터는 노브랜드 추천상품이 정말 많으니 잘봐주세요!

 

 

 

 

 

 

 

 

노브랜드 피자입니다~~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너무 착해요...ㅎㅎ

 

저녁 늦게 해먹기는 더부룩하고 귀찮을때 전자렌지에 딱 돌려서 먹으면 꿀맛 꼭 드셔보세요 ㅠㅠ

 

https://coupa.ng/bLepQl

 

 

 

 

 

노브랜드 냉동과일 코너에요~

 

여기서 냉동 복숭아는 사서 냉동실에 넣은다음 아침마다 믹서에 얼음이랑 꿀이랑 같이 갈아서 마셔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노브랜드 냉동식품은 거의 다 실패가 없어요~~

 

만두류는 거의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이 아이.. 꼭꼭 드셔보세요!!.

 

노브랜드 치면 노브랜드 치킨이라고 연관검색어에 바로 뜰만큼 핫한 아이에요 ㅎㅎ

 

저는 스파이시버전말고 달달한 맛으로 먹었는데

 

정말 간편하게 잘먹었어요!

 

후라이펜에 기름넣고 볶다가 소스만 뿌리면 끝~

 

간편하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냄새도 안나요! 물론 후라이펜이없으시면 전자렌지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https://coupa.ng/bLepHf

 

무료배송 노브랜드 오븐구이치킨 데리야끼맛 500g (소스동봉)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다음코너에는 베이킹용 반죽들이 엄청 가성비 좋게 소량으로 나와있어요!

 

여기에 오면 요리를 하고싶은 욕구가 뿜뿜...!

 

 

 

 

 

 

반죽 코너랑 소스 코너랑 같이 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크림소스 만들기 귀찮은 저같은 자취생들에게는 너무 괜찮은 상품이였어요 ㅎㅎ

 

가격도 1000원대라 바로 겟 했습니다!

 

 

 

 

 

 

 

요 춘장도 2000원 가까이하는데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언능 해먹고 저도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노브랜드의 또 하나 유명템인 요 딸기잼!! 

 

800그램에 5000원이 좀 안되는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죠 ㅎㅎ

 

대량으로 구매할일이 있다면 꼭와야겠어요!

 

 

 

 

 

 

 

노브랜드는 견과류 종류도 정말 많아요!!

 

저는 견과류를 안좋아해서 지나쳤는데 제 지인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아 사진에서는 못담았는데

 

노브랜드 미숫가루 정말 추천합니다!

 

8000원대인데 정말 몇달을 먹을 정도로 양이 많아요!

 

저는 미숫가루좋아해서 매일 아침먹는데 너무 잘산 것 같다고 항상 말합니다 ㅎㅎ

 

 

 

 

 

 

노브랜드 유명 추천템중 하나로 요 베이글치아바타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아바타보다는 샌드위치용으로 베이글을 많이 먹기때문에 샀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6000원대에 원플러스 원으로 2통을 샀으니까 거의 비슷 하네요!

 

갯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더 많고 크기는 노브랜드가 더 큰 것 같아요!

 

 노브랜드 닭꼬치도 너무 유명해서 사보려고했는데 제품이 입고가 안되었더라구요 ㅠㅠ 다들 확인 잘해보시고 가보세요!!

 

https://coupa.ng/bLepKB

 

노브랜드 데리야끼숯불양념 닭꼬치

COUPANG

www.coupang.com

 

 

 

 

 

식품말고도 이렇게 생활용품, 가전, 양말 등등 노브랜드 고속터미널점은 정말 다양한 상품이 많았습니다 ㅎㅎ

 

물티슈도 대량 구매했어요!

 

 

 

 

 

 

 

 

 

 

 

 

 

냄비에 선풍기에..에어프라이기 등등 정말 없는게 없었습니다!

 

 

다음에도 종종 와야겠어요!

 

 

 

 

 

(+플러스)

글을 마치기 전에 제가 매장에서 미쳐 사진을 못 찍어 집에서 찍은 추천 상품들이있어요 ㅎㅎ

 

원래는 게시를 안할까 하다가 추천템이니까 올립니다!

 

 

 

 

 

 

노브랜드 티백은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 2980원이였던 것 같은데,

 

저는 루이보스티랑 히브스커스 둘다 구매해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

 

https://coupa.ng/bLepNf

 

재박이네 노브랜드 루이보스티 15개입

COUPANG

www.coupang.com

 

 

 

 

 

 

노브랜드 닭갈비에요! 전자렌지에8분만 돌리면 되어서 조리하기 너무 간편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ㅎㅎ

 

 

 

 

 

 

 

노브랜드우유는 사실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ㅎㅎ

 

1리터에 1200원이였으니까 저렴하긴 하죠!

 

 

 

 

 

 

 

 

노브랜드가실일이 있으시다면 이 글이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시식후기를 가져올게요~

 

아 강남 터미널점을 갈때는 자차를 끌고오기엔 주변이 차가 너무 막히더라구요 ㅠㅠ

 

퇴근길이아니라 오후 세시대에 갔는데도 엄청 복잡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