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라이프

[인센스 스틱 추천 /리뷰] 요즘 힐링 아이템 HEM 인센스 스틱 리뷰 및 사용후기 & Satya 콘 인센스 스틱 사용 리뷰 및 후기! ( 레인포레스트, 화이트세이지, 팔로산토 )

by 야미스토리 2020. 9. 30.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 인센스 스틱을 구매하고 첫 리뷰를 남겼었는데,

 

감사하게도 반응이 너무 좋았었어요 ㅎㅎ

 

 

첫번째 구매한 인센스스틱을 모두 다 사용하고

 

너무 향이 좋아서 두번째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첫번째 구매와는 다른 향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로수길 어라운드 더 코너 에서 구매했습니다!

 

map.naver.com/v5/search/%EC%96%B4%EB%9D%BC%EC%9A%B4%EB%93%9C%20%EB%8D%94%20%EC%BD%94%EB%84%88/place/30954800?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26noredirect=1%26entry=pll&c=14140084.7058391,4512164.4112387,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주소는 링크 첨부합니다 :)

 

https://coupa.ng/bLepvy

 

사티아 나그참파 백단향 B세트 40g x 3개

COUPANG

www.coupang.com

 

 

 

-인센스 스틱 소개

 

 

 

저번 구매에는 satya 브랜드에서 모두 구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satya에서는 콘으로 구매했어요.

 

향은 PALO SANTO 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인센스 스틱은 모두 HEM브랜드에서 구매했어요!

 

레인포레스트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고

 

화이트세이지는 제가 지난 구매에서 너무 좋았기때문에

 

구매했어요.

 

 

 

 

 

 

 
HEM 인센스 스틱은 육각으로 되어있어서 포장박스가 눈에 띄더라구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나그참파는 인센스 스틱 윗부분이 황갈색이였는데

 

 

HEM사는 검정색 인센스 스틱이네요

 

 

 

갯수는 하나하나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18-20개 정도인것 같아요.

 

 

- 인센스 스틱 사용방법

 

인센스 스틱의 사용방법은 전 블로그글에 써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yummy-story.tistory.com/38?category=787404

 

집순이 힐링 아이템 인센스스틱 추천및 인센스스틱 사용방법, 사용후기!❤️[샌달우드 , 나그참�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코로나로 집순이가 되어버린 요즘 제가 제일 힐링받고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센스스틱 인데요~ 기분전환에는 향만큼 강력한게 �

yummy-story.tistory.com

 

 

 

콘인센스 스틱은 손바닥크기의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상자안에 꽉 담겨있네요 ㅎㅎ

 

저 흰색 자일리톨같은 아이는 아마 홀더 대신 콘을 올려놓는 도구로

 

사용되는것 같아요.

 

저는 홀더가 있기에 패스~

 

 

홀더 위에 이렇게 올려놓고 불이 붙으면

 

 

입으로 불어 꺼주시면 됩니다 :)

 

 

간단하죠~? ㅎㅎ

 

 

-인센스 스틱 향 리뷰

 

먼저 레인포레스트는 너무 제 취향입니다.

 

별점 오점 드리고싶어요!!

 

이름에 걸맞게 숲 향과 동남아 호텔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저는 우디향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제 최애 향으로 등극했어요.

 

두번째 팔로산토는 역시 우디향이 섞여있고 그중에 달콤한 향도 섞여있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콘으로 향을 사용했더니 더욱 향이 진하고 오래갑니다.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화이트세이지는 역시나 제 스탈의 향 ㅎㅎ

 

제일 은은한 비누향이지만 저는 너무 쎈향이 부담스러울때 딱 좋더라구요

 

 

요즘 제가 피곤하거나 집중하고싶을때 항상 인센스스틱을 사용합니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변화를 주고싶을때!

 

인센스 스틱 강추들려요~!

 

https://coupa.ng/bLepBf

 

HEM 인센스 스틱 아로마 헴 인도향 2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