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갓포아키 도산공원점] 모임, 기념일에 딱좋은 요즘대세 압구정 후토마키 맛집!

by 야미스토리 2021. 4. 28.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블로그를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ㅠㅠ

 

글을 쓰는게 너무 어색해져버린것같아 걱정이 되지만

 

앞으로는 다시 열심히 써내려보려합니다 ㅎㅎ

 

그럼 압구정 갓포아키 리뷰 바로갑니다!

 


지난 생일기념으로 갓포아키를 다녀왔어요!

이리저리 다른 식당도 전화를 급히 돌려봤지만 다 풀예약 이였는데,

다행히도 여기는 한테이블이 빠지면서 운좋게 당일예약으로 다녀왔습니다... 기적....

압구정 갓포아키입니다:) 지도 보고 오시면 찾기 어렵지않은 위치에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정갈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모임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것같아요

 

 앞에 보시는거와같이 바에는 오마카세로 직접 먹을수있게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옆자리는 일반 식사를 하시는분들이 계시는 자리고 저는 바깥 베란다 자리에서 식사했어요!


기본셋팅입니다:)

가운데 있는건 쥐치인가..? 쨌든 건어물 종류였어요

맛은 그냥저냥 모두 아는맛..?☺️

메뉴는 저희는 소고기나베, 사시미, 후토마키 하프로 시켰습니다!

두근두근!



영롱한 빛깔...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봐도 또먹고싶네요 ㅠㅠ

기대한 보람이 있는맛!

다만

생선류가 아닌 조개류나 새우는 비릿맛이 살짝 있더라구요 ㅠ

이점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긴했습니다.



저는 생각외로 여기 나베 진짜 추천합니다!

지인짜 추천이요..

블로그 다른글들에는 나베는 별로 안시키시는것같은데

제일 만족도가 높았어요ㅠ

저날은 식사로가서 술은 안먹었지만 진짜 술안주로 딱 간이 일단 짭잘한게 너무 잘됐어요 ㅠㅠ

노른자에 고기 찍어먹으면 천국...

꼭 시키세요 꼭!!



마지막으로 후토마끼!!

한줄과 반줄이있는데 저희는 반줄시켰어요!

보통 여기오시는분들은 필수로시키더라구요.

먹어보니 평균이상은 합니다.

맛있어요! 적절하게 고소하고 계란도 포근하고

막넣은게 아니라 셰프님이 철저하게 계획하시고 만드신게 느껴질만큼

서로 맛이 잘어울려지더라구요!

이것도 강추합니다👍


두명이서 가서 이렇게 시키고 배부르게먹었네요 ㅎㅎ

압구정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저는 갓포아키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