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압구정 로데오 청담 / 정식카페 ] 압구정 미쉐린 2스타 정식당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정식카페를 다녀와보았습니다!

by 야미스토리 2020. 9. 30.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압구정 로데오에서 가볼만한 카페인

 

정식카페를 소개해보려고왔습니다!

 

 

 

 

map.naver.com/v5/entry/place/37891358?c=14142150.450497825,4512635.418228244,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정식카페

map.naver.com

자세한 위치와 영업시간은 링크에 첨부해놓았어요!

 

 

 

 

 

미쉐린 2스타인 정식당은 많은분들이 아시는 청담 맛집입니다.

 

 

정식당에서 오픈한 카페인 정식카페도 SNS나, 블로그에 꾸준히 소개되어서

 

 

저도 궁금했었는데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

 

 

 

 

2층은 기존 정식당이 운영되고있고,

 

 

1층은 정식카페가 운영되고있어요.

 

 

우드톤의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입니다.

 

밤에는 바로 즐겨도 굉장히 좋을것 같아요.

 

 

계단위로 올라가서 계산하는곳이에요~

 

앞에있는 나무 조형물이 고급스러워서 찍어봤네요 ㅎㅎ

 

 

옆에는 실내 테라스와 같은 공간도 있었는데,

 

제가 갔었을땐 사람이 많아서 못앉았네요 ㅠㅠ

 

 

식사는 연어 브런치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9000원이에요.

 

그린샐러드와 참치드레싱, 수란, 연어로 이루어져있는 플레이트인데

 

그린샐러드가 뭔가 했더니 완두콩껍데기와 완두콩을 구워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정말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

 

저는 건강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정말 건강하고 배부른 맛이에요 ㅎㅎ

 

 

음료는 추천음료인 서리테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고소해요~ 

 

처음에 먹었을땐 밍밍해서 이게 뭔맛인가 했는데,

 

저어서 먹으니까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

 

흑임자라떼 생각하시면 비슷할것같아요!

 

오일파스타와 커피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못담았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가볍고 건강하게 먹기 좋은 느낌이였어요~

 

 

 

 

다음에는 저녁에 와인한잔하러 가고싶어지는 장소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