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Story💚/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 Playlist] 자기전에 듣기 좋은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팝송모음 및 리뷰! ( 감성팝송, 팝송 플레이리스트)

by 야미스토리 2020. 9. 25.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 플레이리스트는 잠들기전에

 

편안하게 들으면 좋은 팝송으로 준비해봤어요

 

요새 잠이 잘 오질 않아서 음악을 들으면서 자는데

 

그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ㅎㅎ

 

그럼 바로시작할게요!

 

1. H.E.R. - Best Part ft. Daniel Caesar

첫번째 곡은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H.E.R의 Best Part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곡이죠 ㅎㅎ

 

사실 제가 전 플레이리스트에서도 이앨범의 곡을 소개해드린적이 있어 뺄까하다가

 

자기전에 꼭 듣는 곡이라 그래도 가져와보았어요.

 

명곡인만큼 별다른 악기와 편곡없이 기타한대로 부르는 담백한 노래가

 

저는 너무 듣기에 좋더라구요.

 

이앨범에는 정말 많은 명곡들이있지만 comfortable또한 강추합니다!

www.youtube.com/watch?v=vBy7FaapGRo

 

 

 

2. Lauv - Love Somebody

두번째 곡은 RnB장인 Lauv의 Love Somebody입니다.

 

2020신곡인 이 노래는 절절한 이별노래가 아니라

 

자신의 경험을 풀이하듯이 쓴 담백한 이별가사라 참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에 반한 곡이였다면

 

가사를 알고나서 더욱 좋아진곡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찾아보는걸 추천드려요 

 

www.youtube.com/watch?v=flQiJ6knSUw

 

 

 

 

3. Peach Tree Rascals - Mariposa

세번째곡은 Peach Tree Rascals 의 Mariposa입니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하면서 처음 알게된 아티스트에요.

 

뮤직비디오부터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나는곡으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와 알앤비 보컬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무엇보다 뮤직비디오가 아티스트의 색을 너무 잘 담아낸것 같아요 ㅎㅎ

 

자기전에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질것같은

 

그야말로 힐링팝입니다 :)

 

 

www.youtube.com/watch?v=U3RjdVmny6A

 

 

4. HONNE - no song without you

네번째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 HONNE입니다.

 

이곡은 honne곡 중에서도 2020년도 6월에 나온 최신곡이에요

 

사실 어느정도 연차가 생긴 아티스트는 점차 본인색을 빼고 

 

대중과 어느정도 타협하는 면모를 종종 보이고는 하는데,

 

이곡을 듣고 개인적으로 HONNE는 아직 보여줄 음악이 많구나 라고 느낀곡입니다.

 

화려한 편곡도 아니고, 엄청난 사운드도 아닌

 

담백한 멜로디로 많은 울림을 주는곡이에요.

 

명곡의 명곡이니 꼭 들어보시는걸 강추합니다!

www.youtube.com/watch?v=WXOlNBDVt0o

 

 

 

5. ayokay - Too Young  ft. Baker Grace

마지막곡은 ayokay의 Too Young입니다.

 

처음엔 보컬의 음색이 독특해서 찾아들었는데

 

Dj 프로듀서 ayokay의 곡이더라구요.

 

다른곡들도 찾아서 들어봤는데 RnB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는 아티스트입니다.

 

빈티지한 감성 알앤비부터 레게, 댄스등 다양한곡들이 많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찾아서 들어보세요:)

www.youtube.com/watch?v=tECmF_rewAs

 

 

 

모두 잘들어보셨나요~?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찾아보면서도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곡들이 

 

많아서 저도 어렵지않게 정했네요

 

이 플레이리스트의 더 많은 곡을 들어보시고싶다면

 

유튜브와 스포티파이에 게시해놓았으니,

 

쭉 들어보시면 좋을것같네요 ㅎㅎ

 

 

Youtube

 

 

 

 

spotify

 

open.spotify.com/playlist/1bC5fMYgBXWH7jUAp0JD60

 

Listening is everything

Spotify is all the music you’ll ever need.

www.spotif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