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꿀팁

유튜브 한계정에 새로운 채널 추가하는 방법! (유튜브 브랜드 계정 만들기, 유튜브 관리자 추가하기,유튜브 개설 방법, 유튜브 계정추가 )

by 야미스토리 2020. 9. 11.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제가 이미 말씀드렸지만. 플레이리스트 유튜브를 개설했어요!

 

구글 계정을 하나 더 만드는것은 번거로워서 

 

원래있던 계정에 새로운 채널을 추가 했는데요!

 

의외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Youtube 새로운 채널 추가하는법

 

 

 

먼저 유튜브를 검색하시고 오른쪽 맨위에 상단에 프로필 사진으로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이런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노란 동그라미를 친 부분!

 

'채널추가 또는 관리' 를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동그라미친 '새채널 만들기' 를 클릭해주시면

 

채널이 추가됩니다

 

참 쉽죠 ㅎㅎ

 

 

여기에 채널명을 써주시면 

 

정말 끝! 입니다 

 

 

 

계정 전환을 하고싶으면

 

똑같이 상단에 계정 전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한계정으로도 여러 채널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팝송플레이리스트를 찾고계신다면

 

www.youtube.com/channel/UCO5fk7szNIs3WFMRHACzehQ

 

레가토 Legatto

 

www.youtube.com

 

여기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