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tory❤️/맛집

[신사 가로수길 / 청수당갤러리] 가로수길 나만 알고싶은 감각적인 인테리어 동양풍 분위기있는 카페 청수당갤러리 리얼 체험후기!

by 야미스토리 2020.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돌아다니다 우연히 정말 이쁜카페를 발견해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가로수길 정말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저는 처음보았네요

처음에는 저게 뭐하는데지? 하고 봤다가 너무 예뻐서 카페 이용하고나왔어요 ㅎㅎ

 

여기서 인생샷을 많이 남겼네요

바로 소개해볼게요~


여기 앞에 입구가 너무 예뻐서 우연히 들어갔던 카페입니다. 대만 느낌도 나고 너무 괜찮지않나요~?

앞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찍었네요 ㅎㅎ


카스텔라가 주력메뉴인것같아요.

저는 이번에는 밥을 많이먹고와서 음료만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꼭 카스텔라 먹으러가야겠어요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가 마치 한옥같아서 놀랬어요!

대체적으로 정갈하다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것같네요.

건물은 총 3층이고 지하부터 이용가능합니다!

 


깔끔하고 한국적인 인테리어가 부모님이나 가족모임에 함께오면 좋을만한 장소같아요~!

 

들어오자마자 와~~ 했습니다!

 

 

2층여기가 주문받는곳입니다. 저희는 음료두잔 주문하고

 

바로 위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서 보니

 

위에 사진처럼 방처럼 되어있는 공간이 따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방안은 옆에있는 신발장에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에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먼가 티타임을 즐겨야할 것 같은 느낌??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분리된 공간이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ㅎㅎ

 

조용하고 편하게 지인이랑 얘기할수도 있고,

 

저는 이날 책 가져가서 책을 읽었는데 조용하고 편하더라구요 ㅎㅎ

 

 

다른층에는 이렇게 더 많은 분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넉넉하죠 ㅎㅎ

 

 

 

방있는 공간 반대편에는 이렇게 야외 테라스 같은 곳도 있습니다 ㅎㅎ

 

층마다 이 구조물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감각적인게 신경을 많이 쓰신게 보입니다!

 

 

아래층에는 이공간에서 드라이아이스가 뿜뿜

 

너무 이뻐서 인스타로도 남겨놨어요 ㅎㅎ

 

사진찍기 딱이에요.

 

카페이름이 청수당 갤러리인데, 이런 구조물들이 갤러리 느낌을 충분히 살려주네요

 

 

 

 

 

 

 

드라이 아이스가 안나오는 지하! 입니다 ㅎㅎ

 

지하도 존재했는데 저희는 살짝 둘러보고만 나왔어요 

 

지하는 또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라구요.

 

 

바닥도 자갈처럼 자연적이게 깔아놓았어요 ㅎㅎ

 

위에가 정갈한 느낌이라면

 

지하층은 자연친화적 느낌..?

 

 

 

테라스에 있는 구조물인데 역시

 

힘하고 감각적이네요 ㅎㅎ

 

 

 

이제는 음료소개입니다!

 

저는 천혜향청수와 홍차크림우유를 시켰어요.

 

가격은 각 7500원입니다.

 

음료치고는 가격이 비싸지만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인정이네요 ㅎㅎ

 

홍차크림우유는 위에 뿌려진 시나몬 가루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음료맛은 홍차 밀크티 생각하시면 비슷하네요 

 

위에 생크림도 일반적인 생크림보다는 고운크림 느낌이였어요!

 

만족만족 :)

천혜향청수는

 

탄산이 안들어간 천혜향에이드라고 생각하시면될것 같네요!

 

위에 고명으로 올라간 천혜향도 참 맛있었어요 ㅎㅎ

 

달고 신선했습니다.

 

 

 

 

 

 

 

정말 우연히 갔던 곳인데 생각외로 너무 만족하면서 다녀온곳입니다 !

 

저는 정말 괜찮았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인테리어가 정말 이뻐서 인생샷 많이 남기실 수 있으니

 

감각적인 인테리어인 장소를 원하시는분들은

 

강추! 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