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Story💚/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Playlist] 휴가철 여행갈때 들으면 신나는 여름철 드라이브 노래모음및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

부쩍 더워진 요즘 휴가를 찾으시는분들이 엄청 많이 계실텐데요!

 

휴가를 비록 가지않더라도 마치 여행을떠나는것 같은 여름휴가철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

 

바로 시작할게요~

 

1. 싹쓰리(SSAK3) - 다시 여기 바닷가(Beach Again) Official MV

요즘대세 싹스리의 노래입니다!

 

90년대 감성이 물씬나는 멜로디와 아련한 가사로 너무 사랑받고있는 곡이죠~

 

음악방송도 출연하면서 고공행진을 하고있는곡인데

 

휴가철에 놀러가서 바닷가도로를 달리면서 들으면 딱 좋을만한 시원한 곡이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ESKfHHtiSjs

 

 

 

2. DNCE - Cake By The Ocean

이번곡은 3억뷰를 자랑하는 파워흥행노래 cake by the ocean입니다!

 

5년이지난 노래이지만 아직도 훅멜로디를 들으면 정말 트렌디하다고 생각해요.

 

훅 멜로디는 정말 매장음악에서도 많이 듣고 여름마다 강남에서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메인 기타리프가 비트와 너무 찰떡인 펑키한 곡입니다!

 

듣기만해도 춤추고싶어지는 곡이에요!

www.youtube.com/watch?v=vWaRiD5ym74

 

 

3. Lizzo - Juice 

너무나도 신나는 비트와 유쾌한 뮤직비디오로 많은 사랑을 받은곡 리조의 쥬스입니다!

 

이곡은 우울할때 들으면 저절로 흥이나는 우울할 틈을 안주는 노래에요 ㅎㅎ

 

리조의 시원한음색과 신나는 비트, 멜로디로 마치 오픈카를 타면서

 

당당하게 운전해야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휴가떠날때 떼창하면서 부르면 너무 신나는 노래에요~~(유경험자입니다 :) )

 

www.youtube.com/watch?v=XaCrQL_8eMY

 

 

4. Red Velvet 레드벨벳 'Power Up'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있는 레드벨벳의 파워업입니다!

 

휴가때 이것만큼 신나는 노래가없더라구요 ㅎㅎ

 

제 휴가철 플레이리스트에 꼭꼭 들어가는 곡입니다.

 

여름 활동곡답게 시원한느낌 물씬나면서 재밌는 훅이 귀에 딱 꽂히는 곡이에요!

www.youtube.com/watch?v=aiHSVQy9xN8

 

 

 

5. Lauv & LANY - Mean It

뮤직비디오에서도 차를타고 달리는 장면이 많이나오는데

 

이곡은 정말 드라이브갈때 휴가를끝내고 집으로 오는길 혹은

 

밤드라이브로 들으면 좋을만한 잔잔하면서 시원한 곡입니다.

 

라우브의 음색이 너무 아름다워요 잔잔한 비트에 확실한 마침표를 찍는 느낌이네요 ㅎㅎ

 

꼭 들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www.youtube.com/watch?v=c_10qS7amjk

 

6. Stevie Wonder - Faith ft. Ariana Grande

명불허전 스티비원더와 아리아나그란데의 조합입니다 ㅎㅎ

 

스티비원더의 곡답게 펑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에요~

 

차안에서 휴가가는길에 구르브를 한껏 느끼면서

 

춤추기 좋은 곡입니다! 

 

www.youtube.com/watch?v=hNMMN46uFCc

 

7. Calvin Harris - Feels (Official Video) ft. Pharrell Williams, Katy Perry, Big Sean

 

이번에도 파워히트곡 칼빈해리스의 feels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대거로 참여해서 일단 화제를 끌었는데 

 

그만큼 결과물도 너무 훌륭했죠

 

퍼렐윌리엄스의 영향인지 레게스타일의 곡인데 케이티페리의 음색과도 너무나도 찰떡이에요!

 

레게스타일의 곡도 들썩이면서 차안에서 들으면 너무나도 신나는곡이기에 준비해보았습니다!

 

www.youtube.com/watch?v=ozv4q2ov3Mk

 

 

8. 백예린 (Yerin Baek) - 'Square (2017)'

정말 이곡 인트로만들어도  푸른초원을 달리는것같은 곡이에여~

 

유투브에 백예린님의 스퀘어 영상조회수가 점점높아지고있는데

 

그 흩날리는 초록색원피스만 보아도 자유롭고 편안해 보이는 감정을 공유하는것 같아요ㅎㅎ

 

잔잔하면서 자유로운 제이팝느낌의 곡입니다!

 

www.youtube.com/watch?v=4iFP_wd6QU8

 

 

모두 잘 들으셨나요~

 

제가 오늘 준비한 곡은 여기까지입니다!

 

노래가 너무 좋거나 쭉들어보고싶으신분들은

 

open.spotify.com/playlist/6e7Oh9avzoMTTyG4dRTjWA?si=M8R2sRt5QN650V0q5hEG1g

링크들어가셔서 직접 들어보실수 있습니다!
 
사이트 들어가려면 vpn을 꼭 켜주세요~
 
지금 선곡해드린 곡 말고도 다른 다양한 곡이 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스포티파이 팔로잉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ㅎㅎ (맞팔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