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Story💚/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요즘핫한 트렌디 최신팝송 추천 및 리뷰❤️

by 야미스토리 2020. 7. 21.
728x90

안녕하세요 야미입니다

 

오늘 플레이리스트는 최신팝송입니다,

 

원래는 테마에 맞춰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하는데, 

 

이번에 정말 많은 팝스타분들이 컴백을하셔서 소개를 꼭 시켜드리고 싶었어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Jonas Blue, MAX - Naked

 

이번곡은 EDM DJ Jonas Blue 와 RNB 펑크 장르를 추구하는 MAX의 합작곡 Naked입니다.

 

전체적인 트랙을 처음듣고 사운드가 너무 찰지고 신이나서 분명 DJ와의 합작이라고 생각했는데

 

Jonas Blue였어요 ㅎㅎ 사운드를 정말 멋있게 뽑았더라구요.

 

너무 신나고 딱 놀기 좋은 노래입니다.

 

노래는 기분좋은 신나는곡인데 제목에서 보이는듯이

 

가사는 조금 선정적이에요

 

궁금하시면 링크로 고고합시다! ㅎㅎ

 

 

 

www.youtube.com/watch?v=mPu493Zi_08

 

 

 

 

2. Charlie Puth - Girlfriend

두번째 곡은 우리에게 이미 많이 알려진 찰리푸스의 grilfriend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찰리푸스 너무 좋아하는데,

 

이전앨범인 mother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곡도 참 기대를 많이했어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찰리푸스는 정말 다재다능한것 같아요.

 

트랙작업부터 멜로디까지 작업하면서도

 

매번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구축하는것 같아 팬으로써 참 뿌듯합니다. 

 

이미지도 점점 친근ㅎㅎ

 

이번곡은 마더에 이어서 라이트한 알앤비 펑크에 가깝네요

 

앞으로 나올곡도 점점 더 기대가됩니다. 

www.youtube.com/watch?v=asYfhMHAgqs

 

 

 

 

 

3. Troye Sivan - Easy

세번째곡은 트로이시반의 easy입니다. 이번달에는 정말 유명한 팝스타분들이 대거 출격했어요.

 

트로이시반이야 말로 이번컴백에 변화를 주려고 노력한게 딱 보였습니다.

 

뮤직비디오 색감과 연출도 전과는 달리 어두워졌고

 

음악도 전에 느끼던 가볍고 맑은 몽환적인 느낌과 가까웠다면

 

이번에는 슬픔속에서 느껴지는 감성적인 부분에 중점을 둔게 보였어요.

 

전체적으로는 잔잔하고 어두운 곡이지만 멜로디는 너무 마이너하지않은게 듣기 좋더라구요.

 

가사도 곡에 담는 슬픔에 대해 현재 많은 해석이 나오는 곡입니다.

 

 

www.youtube.com/watch?v=bCHqIhiFmEY

 

 

 

4. Katy Perry - Smile

이번곡은 역시나 대스타 Katy Perry의 Smile 입니다.

 

여름에 맞는 신나고 시원한곡으로 들고왔어요.

 

뒤에깔리는 브라스와 기타소리가 여름느낌을 확내주고

 

시원한 신스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이 돋보이네요!

 

역시 트렌드를 아는 스타네요 ㅎㅎ

www.youtube.com/watch?v=ZQPSRQtABdU

 

 

 

 

 

5. Galantis x Ship Wrek x Pink Sweat$ - Only A Fool 

이번곡은 Galantis, Ship Wrek, Pink Sweats 의 곡 Only A Fool 입니다.

 

뮤직비디오만 봐서는 Pink Sweat$의 색이 많이 묻어나네요 ㅎㅎ

 

Galantis도 Ship Wrek도 강렬한 곡을 많이 하는편이라

 

정말 궁금한 조합이였는데 적절하게 잘 어우러진 곡 같아요.

 

트랙의 색은 적당히 힘을 빼면서 각 아티스트의 사운드의 특징을 잃지않고

 

Pink Sweat$의 감성도 추가가 되어서 더욱 세련되게 됐네요.

 

 

www.youtube.com/watch?v=jEOyLRu5C1w

 

 

 

6. Dua Lipa - Hallucinate

이번곡은 Dua Lipa의 Hallucinate 입니다.

 

두아리파도 정말 쉴새없이 활동을 하고있네요.

 

팬입장에서는 너무 고마운 아티스트죠 ㅎㅎ

 

저번 앨범에서의 시티팝에 이어 이번에는 비슷한 분위기의 디스코장르에 도전했네요!

 

뮤직비디오가 두아리파랑 너무 찰떡이여서 깜짝놀랐습니다 

 

요즘 국내도 국외도 뮤직비디오를 애니메이션으로 하는걸 추구하죠.

 

뮤직비디오가 주는 효과가 정말 대단한데 애니매이션으로할때 반응을 많이 보이는 추세인것 같아요 ㅎㅎ

 

환각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가사 호불호는 약간씩 있는것 같습니다 

 

www.youtube.com/watch?v=qcZ7e9EOQTY

 

7. Trevor Daniel, Selena Gomez - Past Life

벌써 7번째 곡이네요. 이번곡은 Trevor Daniel 과 Selena Gomez의 Past Life 입니다.

 

셀레나 열일하네요...굿..

 

이번곡역시 팝스타 두분이 함께한 곡입니다. 차트가 엄청나네요

 

저는 트레버 다니엘의 순박한 목소리를 참 좋아해요. 때묻지 않게 맑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아티스트인데

 

셀레나의 고혹적인 목소리가 어울릴까 했는데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가사도 서로 주고받는 대화하는 듯한 내용이 너무 좋아요.

 

지난 과거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인데

 

현재 셀레나의 상황도 그렇고 많은 내용을 함축하고있는 듯 해 더욱 몰입됩니다.

 

www.youtube.com/watch?v=1AhOK4UwAMs

 

 

 

8.Anne-Marie - To Be Young (feat. Doja Cat)

이번곡은 차트킬러이자 요즘대세인 앤마리의 To Be Young입니다.

 

벌써 피처링부터 치트키 도자캣님을 섭외했네요 

 

이러면 안좋기가 힘들죠 ㅎㅎ

 

가사가 참 심금을 울립니다.

 

멜로디도 좋지만 이곡속에 담은 메세지때문에

 

더 귀기울여 듣게 되네요.

 

현재 청춘들을 위한 메세지를 담았는데

 

20대인 저에게도 참 많이 공감되는 곡이에요.

 

 

www.youtube.com/watch?v=5uf7BzRBZwA

 

 

잘 들어보셨나요!

 

제가 오늘 준비한 곡은 여기까지입니다 ~

 

 

플레이리스트를 쭉 들어보고싶다면

 

open.spotify.com/playlist/0zIz66uT5CcZ4ceoZZY3zq?si=pgPcD0KZR1S8nbu8BzvuOA

 

Music for everyone.

Spotify is all the music you’ll ever need.

www.spotify.com

링크들어가셔서 직접 들어보실수 있습니다!
 
사이트 들어가려면 vpn을 꼭 켜주세요~
 
지금 선곡해드린 곡 말고도 다른 다양한 곡이 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스포티파이 팔로잉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ㅎㅎ (맞팔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